메뉴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는 포카리스웨트 30주년 겨울광고를 기념해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제작된 포카리스웨트 겨울광고는 계절의 구분없이 체내 수분보충이 필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활기차고 역동감있는 영상미로 담아냈다. 특히 전속모델 트와이스가 설원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과 생동감있는 웃음이 담겨 큰 인기를 얻고있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겨울광고의 인기에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25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즉석·주간·최종 등 3파트로 나눠 특별한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 고객 중 최종 추첨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통기타(1명)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2명) △포카리스웨트 튜브(9명) △스퀴즈 보틀(9명) 등이 전달된다. 경품에는 실제 광고 촬영에 사용한 소품에 트와이스 전 멤버의 친필싸인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최신형 노트북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다.

응모는 전국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스토리웨이, C SPACE, IGA마트 등 편의점에서 구매한 포카리스웨트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 해당 이벤트 사이트에서 인증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