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탐앤탐스, 티젠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탐앤탐스, 찾아가는 상생 실천으로 가맹점주 만족 높여


탐앤탐스는 기업의 핵심 가치로 ‘상생’을 추구하고 탐앤탐스 이름 하에 함께하는 사람들과의 동행 ‘투게더 캠페인(Together Campaign)’을 전개한다. 2018년을 캠페인의 원년으로 삼고 그 첫 번째로 가맹본사와 가맹점과의 동행 ‘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투게더 캠페인’은 본사에서 직접 현장에 나가 매장의 미비한 부분은 즉각 시정하고 가맹점의 질적 향상 도모를 위한 현장 교육을 진행해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통해 가맹점 수익 증대 및 내실 다지기에 집중한다.

먼저 탐앤탐스는 수퍼바이저 3명이 한 팀을 이뤄 QSC, 즉 제품의 품질과 고객 서비스, 매장 청결도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현장 활동을 진행한다. 지난해 수도권 일부 매장 시범 운영 후 가맹점주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부터 전국 매장으로 확대됐다.

이번 현장 활동은 매장의 QSC 진단 후 수퍼바이저가 개선이 필요한 매장에 직접 나가 미비한 부분을 시정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특히 매장 위생에 해당하는 식재료와 조리 도구, 매장시설, 직원 위생 등을 철저하게 진단해 수퍼바이저가 현장에서 직접 시범을 보임으로써 즉각적인 개선 조치를 취한다. 또 매장 전 직원에게 보수 교육을 진행해 매장 관리의 정확한 프로세스를 다시 한 번 강조할 계획이다.

탐앤탐스는 ‘가맹점주 1일 휴가 제도’도 시행한다. 이번 휴가 제도는 오랜 매장 운영에 지친 가맹점주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점주에게 1일 휴가를 제공하고 대신 수퍼바이저가 현장에 나가 매장을 운영하며 직원 교육 및 매장 개선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가맹점의 가려운 부분을 직접 긁어줌으로써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시키고 더 나아가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이번 현장 활동을 기획했다”며 “’투게더’라는 캠페인 명처럼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웃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하며, 탐앤탐스는 가맹점의 역량을 높이고 성공을 돕기 위해 직 간접적인 지원 활동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도 밝혔다.



다가올 설엔 티젠 선물세트로 더욱 따뜻하게 보내세요

티젠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티젠이 준비한 이번 설날선물세트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함께 선보인다.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지에 프리미엄 선물세트 제품부터 1만원대의 부담 없는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먼저 이번 새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3종이 있다. 지난해부터 청와대 주요 행사에서 티타임에 사용됐던 ‘평창의 고요한 아침’ 차와 동일한 원료와 레시피를 사용해 야심차게 제작한 ‘평창의 향기 세트 1호/2호’는 평창 발왕산 수국과 함께 세계 다양한 꽃과 허브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신제품 평창의 향기 세트 1호/2호는 평창동계올림픽 VIP 선물 및 IOC위원 선물로 사용될 예정이다.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애용하는 티젠의 보이차를 엄선한 ‘명품 보이차 세트’는 정통 잎차를 그대로 넣은 궁정보이차 틴캔과 하루 한 알 간편하게 즐기는 10년 숙성 보이소타차 틴캔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위 제품들은 티젠에서 엄선한 최고급 원료로 만든 고급형 제품들로 품격이 느껴지는 패키지에 담아 교수님이나 VIP 고객 및 부모님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이다.

가성비가 좋은 2~3만원대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블렌딩티 세트 1호, 2호’, ‘티카페 블렌딩티 세트’가 있다. 티젠의 대표상품 ‘티카페’로 구성된 제품으로 프리미엄티를 우아하고 간편하게 홈카페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티젠의 블렌딩티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티카페 블렌딩티 세트는 5개 세트 구성을 3만원대의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실속형 제품인 1만원대 제품으로는 ‘프리미엄 블렌딩티 세트 3호’, ‘베스트티컬렉션 1호, 2호’가 있다. 신제품 ‘프리미엄 블렌딩티 세트 3호’는 고급스러운 포장 패키지에 4가지 블렌딩티 인기상품을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제품들로 되어 있기 때문에 기업이나 단체에서 직원/회원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가까운 가족과 친지들에게 선물하기도 좋다.

티젠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고급스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가족,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 준비했다”며 “향기롭고 패키지도 예쁜 이번 티젠의 선물세트로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