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삼립, 그릭슈바인 설 시즌 겨냥 선물세트 18종 시판

1~6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고품질에 실속있는 구성으로 소비자 만족도도 높아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삼립의 육가공 전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그릭슈바인 선물세트’18종을 선보인다.


그릭슈바인은 독일 육가공 전문기업인 쉐퍼(Schafer)사와 기술 제휴를 통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그릭슈바인의 캔햄은 적당한 기름기를 머금은 돼지 앞다리살과 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뒷다리살을 최적의 비율로 혼합해 쫀득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추석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 '비어슁켄 선물세트'는 국산 돼지고기 통살을 넣어 부드러우면서도 고기 씹는 식감을 살렸다. '맥주처럼 많이 먹거나 맥주와 함께 먹어서 즐거운 햄'이라는 뜻인 '비어슁켄'은 차갑게 먹어도 좋은 콜드햄 제품으로 안주, 반찬 등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SPC삼립은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캔햄으로만 구성한 선물세트부터 올리브오일과 혼합한 복합 선물세트까지 총 18종의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가격대는 1만 원~6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전국 슈퍼마켓과 편의점, 해피마켓(해피앱 마켓), SPC GFS의 온라인 쇼핑몰 '하이카페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그릭슈바인은 매년 고품질의 실속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그릭슈바인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