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심켈로그,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호랑이 미술전’ 응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켈로그가 3월 18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한국·일본·중국 특별전'을 응원한다. 농심켈로그는 호랑이의 기운을 가득 담아 29일 켈로그 콘푸로스트의 마스코트인 캐릭터 토니를 활용해 이색적인 ‘토니 데이’ 프로모션을 국립중앙박물관과 함께 진행했다.


이 날 토니는 국립중앙박물관을 찾아 ‘동아시아의 호랑이 미술’ 전시를 관람한 후 박물관 내에서 토니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 #국립중앙박물관, #켈로그, #동아시아의호랑이미술 을 달아 사진을 업로드한 관람객들에게 켈로그 제품을 깜짝 선물로 증정했다.


또한 농심켈로그는 29일 행사를 앞두고 국립중앙박물관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전시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하며 전시에 대한 궁금증을 유도했다. 그리고 추후 국립중앙박물관 운영 블로그 페이지 올댓아트에서도 토니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소비자들에게 영양 가득 담긴 시리얼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송혜경 홍보 이사는 “국립중앙박물관을 찾는 방문객들이 전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이번 토니 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평창올림픽 마스코트인 호랑이를 주제로 한 전시인 만큼 켈로그의 대표 호랑이 캐릭터 토니가 전시를 찾는 많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기운을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의 호랑이 토니 캐릭터는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켈로그 콘푸로스트 시리얼의 마스코트이다. 농심켈로그는 아이들이 또래와 함께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장을 마련한 ‘토니 무장정 레이스’, 잠실 야구장에서 진행된 아빠와 함께하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스폰서 데이’ 등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활기찬 토니 캐릭터의 건강한 기운을 전파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