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다향오리, 대상 청정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다향오리, 오븐에 구워 담백한 ‘로스트덕 매콤한 맛’ 출시


다향오리가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로스트덕 매콤한 맛(400g)’을 출시했다.

로스트덕 매콤한 맛은 오리고기에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맛의 소스를 발라 오븐에서 구워낸 제품이다. 은은하게 퍼지는 매운 맛이 일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로스트덕 매콤한 맛은 따로 양념하지 않아도 두툼하게 잘라 굽거나 각종 요리 재료와 함께 볶는 것만으로도 매콤한 오리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기호에 따라 양배추, 깻잎 등 야채를 볶아 요리하면 더욱 풍성한 맛과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다향오리 관계자는 “로스트덕 매콤한 맛은 최근 마음의 만족도를 높이는 가심비 푸드 트렌드를 반영해, 맛있는 음식을 먹는 소소한 행복을 일상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오리고기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로스트덕 매콤한 맛(400g)’은 이마트에서 판매되며, 998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온라인전용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온라인전용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을 출시했다.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은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왕교자’, ‘불고기브라더스 김치왕교자'로 구성된다. 전문점 손맛 그대로 저며 빚은 '저밈공법'으로 속재료가 풍부하고 씹는 맛도 좋은 프리미엄 만두다. 만두 전용분을 사용해 쫄깃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왕교자’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비법양념에 청정원의 육즙기술을 적용하여 서울식 불고기의 자작한 국물 맛을 살렸다. 풍성하게 들어있는 고기와 숙주나물, 대파, 양배추의 맛이 잘 어우러진다.

‘불고기브라더스 김치왕교자'는 15℃에서 별도로 숙성시킨 종가집 김치를 사용해 집에서 정성스럽게 빚은 듯한 만두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삭하고 깔끔한 속재료와 쫄깃한 만두피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는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이며 소셜커머스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종 각각 455g 용량에 4880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대상 청정원은 내달 9일까지 정원e샵에서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세트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온라인전용으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정원e샵 론칭 기획전을 통해 여러 혜택과 함께, 전문점 못지 않은 왕교자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