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봉이치킨, 신메뉴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 출시기념 이벤트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봉이치킨(대표 고금식)이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 출시 기념 시식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메뉴는 국물닭발, 닭발튀김, 모듬감자 등 3종이다. 


고금식 대표는 “기존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가맹점에서는 새로운 고객층을 더 확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시그니처 메뉴 라인업 3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봉이치킨은 새로 출시한 메뉴를 SNS에 홍보한 고객들 중 10명을 선정해 3만원 상당의 시식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부터 3주간 전국 가맹점을 통해 진행한다.

고 대표는 “여성들이 특히 좋아하는 ‘국물닭발’은 겨울철 가맹점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특화 메뉴고, 나름의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닭발튀김’은 술안주로 먹을 때 입맛을 더욱 당기게 할 수 있는 쫄깃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 ‘모듬감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치즈 시즈닝(또는 소스)을 추가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고금식 봉이치킨 본사 봉이에프엔씨 대표는 지난해 12월 옛날통닭 및 가마솥치킨 분야 창업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자리매김 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세계신지식인협회에서 인증하는 ‘세계 신지식인’으로 선정된데 이어, 새해 들어서는 식품안전문화 및 신주방시스템 개선의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수여하는 식약처장상을 수상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