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동원홈푸드 더반찬, 아워홈, KGC인삼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더반찬, 어린이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 출시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가정간편식(HMR) 전문몰, ‘더반찬’(www.thebanchan.co.kr)이 아이들을 위한 맞춤형 HMR 세트, ‘더반찬키즈세트’를 출시했다.

‘더반찬키즈세트’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소금, 설탕, 고춧가루 등 조미료의 함량을 낮춰 자극적인 맛을 줄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합성향료나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음식을 만들었다.

‘더반찬키즈세트는’는 반찬 4종과 국 5종 등 신제품 9종을 비롯해 간식메뉴까지 함께 포함돼 아이의 식사량에 따라 며칠을 두고 넉넉히 식사를 차릴 수 있다.

질기지 않아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키즈한우장조림’, 고소하고 달달한 ‘호두밤조림’, 캐슈넛의 고소함을 가득 담은 ‘캐슈넛닭가슴살볶음’, 새우와 채소의 영양이 가득한 ‘새우살브로콜리계란찜’ 등 반찬 4종과 탱탱한 새우살이 살아있는 ‘새우살아욱된장국’, 곤약누들의 식감이 쫄깃한 ‘어묵곤약누들미소국’, 기름기를 걷어 더욱 맑은 ‘한우무맑은국’, 미역과 한우가 풍성한 ‘한우미역국’ 등 국 5종으로 이루어져 있다. 간식메뉴로는 쫄깃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꿀고구마말랭이’와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한 주스인 ‘이팜쏙쏙음료’ 3종(포도, 사과, 배도라지)가 구성됐다.

더반찬은 다음달 11일까지 ‘더반찬키즈세트’(반찬 4종, 국 5종, 꿀고구마말랭이 2개, 이팜쏙쏙음료 3종)를 구매한 고객들 전원에게 ‘밤부 식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밤부 식기세트’는 친환경 소재인 유기농 대나무로 만들어 안전한 식기세트다. 꿀벌과 무당벌레 캐릭터가 식기에 앙증맞게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반찬키즈세트’의 구성품은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더반찬키즈세트’는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상품개발자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정성 들여 개발한 상품”이라며 “소중한 우리 아이의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원하는 분들께 탁월한 선택”이라고 전했다.
 

아워홈, 세계안주요리 시리즈 '혼술&' 통해 콘치즈 퀘사디아 2종 첫 선

아워홈(대표 구본성, 김길수)은 세계안주요리 시리즈 ‘혼술&(혼술앤)’을 통해 정통 멕시칸 스타일 ‘콘치즈 퀘사디아’ 2종을 출시한다.
 
아워홈 ‘혼술&’의 신제품은 ‘콘치즈 퀘사디아’와 ‘할라피뇨 콘치즈 퀘사디아’ 두 가지로, 고소하게 구운 또띠아 안에 인기 술 안주인 콘치즈를 가득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고소하고 담백한 ‘콘치즈 퀘사디아’는 톡톡 씹히는 맛이 살아있는 달달한 스위트콘과 풍성한 모짜렐라 치즈가 일품이다. ‘할라피뇨 콘치즈 퀘사디아’는 할라피뇨 고추를 넣어 매콤한 맛을 더해 중독적인 ‘맵단(매운맛과 단맛)’의 진수를 선보인다.

조리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전자레인지에 40초만 데우기만 하면 바로 취식이 가능해, 바쁜 직장인들의 한끼 식사대용이나 혼자서 술을 즐기는 ‘혼술족’들의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아워홈의 기술력을 통해 전자레인지에 데워도 또띠아가 눅눅해지지 않으며, 전문 멕시칸 레스토랑에서 갓 요리한 것처럼 치즈가 부드럽게 늘어난다.

제품당 1개들이(90g)로 구성된 혼술& 콘치즈 퀘사디아 2종은 2500원에 판매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안주를 구매해 혼자 술을 즐기는 ‘혼술족’이 늘어나고 있어 색다른 세계 안주요리를 시리즈 ‘혼술&’을 론칭하게 됐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 건강 간식 ‘에브리 바이트’ 출시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가 건강을 위한 영양 간식 ‘에브리 바이트(EVERY BITE)’를 출시했다.

‘에브리 바이트’는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에 슈퍼푸드인 오트, 치아시드, 블루베리, 아몬드를 더해 맛과 함께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이 제품은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와 치아시드가 들어 있어 공복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으며, 천연 블루베리를 사용하여 자연스런 단맛을 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GC인삼공사는 ‘에브리 바이트’ 출시를 기념하여, ‘3+1 행사’를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몰’에서 ‘에브리 바이트’ 3묶음(12개)을 구매하면, 1묶음(4개)을 추가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김홍석 홍삼팀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고 있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침 식사를 챙겨 먹기 바쁜 직장인 및 대학생,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이라 예상 된다"고 밝혔다.

‘에브리 바이트(1만2000원, 4개입)’는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국 정관장 직영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