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와 ‘Try it! 아침해 파티’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아몬드 브리즈가 배우 이하늬와 함께 23일 강남구 A.D.M 갤러리에서 ‘Try it! 아몬드 브리즈 #아침해 파티’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건강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에는 유명 푸드스타일리스트 유한나 푸드판타지 대표와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아몬드 브리즈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이 함께했다. 유한나 푸드판타지 대표는 아몬드 브리즈를 활용한 시리얼, 과일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소비자들과 함께 아몬드 브리즈로 구성된 건강한 아침 메뉴를 즐기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브랜드 뮤즈인 배우 이하늬가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하늬는 건강한 아름다움의 비결을 묻는 ‘아침해 토크’에서 “아무리 바빠도 잊지 않고 반드시 챙기는 아침식사가 건강한 몸매의 비결”이라며 “평소 식물성 음료 등 가벼우면서도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된 식단을 직접 챙기고, 특히 아침뿐 아니라 수시로 아몬드 브리즈를 즐기는 것이 몸매 유지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는 100% 식물성 음료로 평소 유제품을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불내증을 가진 사람이나 아침을 건강하고 가볍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음료”라며 “산뜻한 하루 시작을 위해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앞으로도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침대용식으로 아몬드 브리즈를 더욱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