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던킨도너츠, ‘롱~케이블박스’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던킨도너츠가 19일부터 10000원 이상 구매 시, ‘롱~케이블박스’를 3000원에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롱 케이블박스’는 멀티탭 또는 전선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수납 박스다.


‘롱~케이블박스’는 새해를 맞아 깔끔한 정리를 결심한 이들에게 딱 맞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길이가 넉넉하여 부피가 큰 멀티탭이나 긴 전선도 수납 가능하다. 박스 상단에는 휴대폰을 충전하며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집과 사무실에서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케이블박스 소진 시, 프로모션이 조기종료 될 수 있으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결제 영수증 1건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케이블박스를 제외한 구매 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프로모션 참여 시, 타 쿠폰, 타 할인, 타 제휴행사 적용은 제한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해 목표 달성에 매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라며 “롱~케이블 박스로 주변을 손쉽게 정리하듯 모든 일이 순조로운 한 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