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엔타스, bhc치킨, 도미노피자,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엔타스, 무술년 설맞이 설 선물세트와 한우등심 떡국반상 출시


엔타스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와 경복궁 한우등심 떡국반상을 선보인다.

설 선물세트는 엔타스가 운영하는 경복궁, 고구려, 삿뽀로에서 판매된다. 최고급 한정식 브랜드 경복궁의 생갈비 선물세트(17만원부터)와 양념갈비 선물세트(15만원부터)는 덧살 없는 100% 순수 갈빗살만을 엄선한 최고 품질의 상품이다. 

또한 한우불고기 선물세트(8만원부터)는 40년 경력의 한식 조리장이 만든 특제 과일 숙성소스를 활용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더불어 단체, 기업을 대상으로 한 5만원 이하의 불고기 선물세트도 출시(20개 이상 주문 가능), 실속라인부터 프리미엄라인까지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준비했다.

여기에 경복궁 된장찌개 육수 비법이 담긴 가정용 육수팩도 함께 판매, 집에서도 맛있는 고기집 된장찌개를 즐길 수 있다.

일식전문점 삿뽀로는 제주도 수산물 업체와 제휴, 제주 은갈치, 제주 참옥돔, 제주 참조기 등 제주도의 신선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수산물로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가격은 5만원부터 20만원 후반대까지 다양하다. 또한 인공색소, 보존료 등을 쓰지않고 국내산 재료로 저염숙성시켜 유명한 김태완 명품 명란젓(5만원 이하) 선물세트도 함께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가능하다.

구이명가 고구려의 양념목살 선물세트(8만원부터)는 특제간장소스에 목살을 재워 쫄깃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고구려 20년의 노하우가 담긴 중독성 있는 맛의 매콤 돼지갈비찜(5만원부터)은 손질 할 필요없이 바로 끓여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되어 간편조리가 가능, 바쁜 설 연휴 푸짐한 식사가 가능하다. 또한 고구려 제주도 돼지 전문업체와 제휴해 더욱 신선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제주돼지 선물세트(10만원 초반)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경복궁에서는 설 시즌 한정메뉴 한우등심 떡국반상을 출시했다. 진한 사골국물에 한우등심을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떡국과 소갈비살 양념구이로 구성,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다. 한우등심 떡국반상은 2월 28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bhc치킨, 평창대회 맞이 외국손님 입맛에 맞는 치킨은?

국제적인 스포츠 축제는 치킨업계에 호조로 작용하고 있다. 오는 2월 평창대회를 앞두고 치킨업계 역시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하는 가운데, 외국인 손님 입맛 공략에 나서면서 주목을 끈다.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에는 어떤 메뉴가 있을까.

bhc치킨 '뿌링클'은 2014년 출시 후 판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대표 메뉴로 유럽, 미국 등 치즈를 즐겨 먹는 외국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렸으며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퐁당 찍으면 고소한 치즈맛과 새콤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갈비레오’는 한국적인 맛으로 외국인들의 눈길을 끈다. bhc치킨만의 달짝지근하면서 짭조름한 양념 소스를 바른 구운 치킨으로,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베트남 고추를 활용해 '핫갈비레오' 또한 매콤한 갈비 맛을 처음 접하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맛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조청의 건강한 단맛이 돋보이는 ‘스윗츄’는 바삭한 치킨과 고구마, 영양만점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메뉴이다. 자극적이지 않아 외국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 전통의 조미료인 조청을 활용해 외국인들에게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한편,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고구마 큐브를 사용해 먹는 재미를 더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치맥' 문화가 발달할 만큼, 다양한 맛의 치킨을 찾아볼 수 있다"며 "세계인의 축제인 스포츠 대회를 맞아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이 한국의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bhc 박현종 회장과 임금옥 대표는 지난 15일 평창대회 성화봉송 주자로 나서며, 국제적인 스포츠 축제인 평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했다.



도미노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스페셜 세트’ 판매

도미노피자가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판매하고 사이드디시 반값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한다.

이번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스페셜세트’는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M)’와 콜라(1.25L)를 기본으로 갈릭스모크치킨,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가 포함된 A 세트와 해쉬브라운치킨텐더, 아란치니(한입리조또)가 더해진 B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각각 3만 4900원, 3만 2900원으로 2월 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오는 2월 1일까지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는 탈레지오, 고르곤졸라, 보코치니, 페터크림, 통모차렐라, 슈레드 모차렐라, 파메르산 등 기존 피자에서는 만나볼 수 없던 7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조화로 각양각색의 식감과 한층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를 인기 사이드디시와 함께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스페셜 세트를 구성했다”며 “차가운 바람이 매서운 올겨울 도미노피자와 함께 즐기는 만찬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 라떼머그 선물세트’ 출시

이디야커피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이디야 라떼머그 선물세트(이하 라떼머그 세트)’를 출시한다.

이디야 라떼머그 세트는 쌀쌀한 날씨에 부드럽게 즐기기 좋은 ‘이디야 비니스트 라떼’ 시리즈 3종과 전용 머그 2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9800원으로 16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비니스트 라떼 시리즈 3종은 ‘초콜릿 칩 라떼’와 카페 라떼’, ‘바닐라 라떼’로 구성됐다. ‘초콜릿 칩 라떼’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벨코라데’의 초콜릿이 초콜릿칩 형태로 들어가 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맛 볼 수 있다.

‘카페 라떼’는 최적의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으로 우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을 구현했다. ‘바닐라 라떼’는 100%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이용해 특유의 달콤한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함께 구성된 머그 2종은 커피음료와 잘 어우러지는 브라운 계열의 다용도 컵으로 제작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에는 부드러운 매력의 라떼 메뉴를 찾는 고객이 많아, 설을 앞두고 ‘비니스트 라떼’ 시리즈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2만원 미만의 부담 없는 가격에 이디야커피의 노하우가 담긴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