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KGC인삼공사, 대상 청정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 여성 전문브랜드‘화애락’리뉴얼 출시


KGC인삼공사가 여성 전문브랜드 ‘화애락’을 리뉴얼 출시 한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을 여성 전문브랜드로 운영한다는 방침 아래, ‘빛나는 나를 완성시키다’라는 의미를 지닌 새로운 브랜드 BI를 ‘화애락’ 전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일부 제품에 부원료를 강화하여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으로는 전반적인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본’, 여성 갱년기 건강을 위한 ‘화애락진’·‘화애락큐’가 있으며,

지난해 9월에 출시한 여성 뼈 건강을 위한 ‘화애락 리본’과 여성 종합 영양을 위한 ‘화애락 밸런스팩’이 있다.

‘화애락’에 들어가는 홍삼은 정관장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290여개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합격해야만 쓰일 수 있다.

부원료도 홍삼에 준하는 품질관리를 한다. 이를 바탕으로 규제가 까다로운 미국으로 수출이 되는 등 안전성을 입증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Happy New Year with New 화애락!’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애락’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뉴요커 에코백 브랜드 ‘바쿠(BAGGU)’와 콜라보한 ‘화애락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1인 1개 한정)한다.

KGC인삼공사 차태웅 특정기능팀장은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성 전문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하게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대상 청정원,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전문점에서 맛보던 세계 각국의 커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을 선보인다.

최근 카레 전문점의 확대와 외식의 증가, 해외여행 경험 확대에 따라 기존 한국식 카레 외 세계의 다양한 카레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청정원은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완성도 높은 커리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커리 전문점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카레여왕 월드커리’는 인도식 마크니커리, 인도식 코르마커리, 타이식 그린커리 3종으로 구성된다. 페이스트(액상) 타입으로 음식에 잘 녹아 재료에 맛과 향이 잘 베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에서 구하기 어렵고 번거로운 코코넛크림, 유크림 등의 재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우유, 물, 닭고기 등 기본적인 재료만으로도 월드커리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다. 준비된 기본재료에 카레여왕 월드커리 페이스트를 넣고 끓이기만 하면 요리가 완성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하며, 덮밥은 물론 난이나 빵 등에 소스처럼 찍어 먹을 수 있다.

‘인도식 마크니커리’는 인도의 정통 레시피를 기반으로 향기로운 허브와 토마토퓨레, 휘핑크림, 버터 등을 혼합해 만든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의 커리다. 북인도의 대표 음식인 ‘인도식 코르마커리’는 휘핑크림과 캐슈넛, 땅콩 등의 견과류가 어우러져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낸다. ‘타이식 그린커리’는 그린칠리, 코코넛크림, 레몬그라스 등 태국 고유의 향이 베어 있는 재료를 활용해 부드럽고 뒷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카레여왕 월드커리 3종’은 각 100g 용량에 4250원이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이재석 과장은 “최근 집에서도 세계의 이색 요리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이 늘고 있어, 각 나라의 고유한 맛과 향을 담고 있는 커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소한의 재료와 레시피만으로 손쉽게 완성도 높은 고급 커리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