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BBQ, 설빙, 카페 드롭탑, 네네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가맹점에 새해 맞이 선물 세트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지난 연말 및 올해 초에 전국 1400여개 패밀리(가맹점, 이하 패밀리)에 방문해 새해 맞이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이번 행사는 1인 당 거주지 인근 지역 4~5개 매장에 방문했으며 홍삼선물세트와 연하장을 증정하고 훈훈한 덕담을 나누는 것으로 진행됐다. 또한 임직원들은 자신이 방문한 패밀리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제너시스BBQ 그룹 윤홍근 회장은 “2017년 한 해 동안 매장 운영에 매진해 온 패밀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든 패밀리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홍삼 선물세트를 나누어 주게 되었다” 며 "‘패밀리가 살아야 본사가 산다’ 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2018년 한해 동안 패밀리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 고 밝혔다. 

윤 회장은 용인상현점, 언남점 등 4개의 매장을 방문해 직접 홍삼 선물세트 및 연하장을 나눠 주고 패밀리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

비비큐 역북점의 윤태선 사장은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연말에 본사 직원이 직접 매장에 방문해 덕담을 나누고 예상치 못한 선물도 받게 되어 의미 있는2018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며 “본사와 패밀리가 하나가 되어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2018년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설빙, ‘레드벨벳 딸기설빙’ 출시되자마자 1위 등극
 
설빙이 새롭게 선보인 ‘레드벨벳 딸기설빙’이 출시되자마자 가장 많이 팔린 생딸기 시리즈 메뉴로 등극했다.

설빙은 지난 달 27일에 출시된 ‘레드벨벳 딸기설빙’이 하루 평균 4000 그릇 가까이 팔리며 기존의 ‘딸기트리설빙’, ‘생딸기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의 판매량을 제쳤다고 밝혔다.

설빙의 생딸기 시리즈 메뉴는 현재 전체 판매량의 약 50%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면서 겨울철 빙수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중 신메뉴인 ‘레드벨벳 딸기설빙’은 출시 직후 바로 전체 판매량의 20%를 차지, 설빙의 새로운 인기 메뉴로 등극해 주목 받고 있다.

딸기 홀케이크를 연상시키는 비주얼과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어 신메뉴 '레드벨벳 딸기설빙’ 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설빙은 ‘딸기트리설빙’과 ‘레드벨벳 딸기설빙’의 연이은 성공에 힘입어 생딸기를 활용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현재까지 선보인 생딸기 시리즈 4가지 메뉴 중 ‘레드벨벳 딸기설빙이 37%의 점유율을 보이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차별화된 비주얼과 레드벨벳 케이크로 든든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카페 드롭탑, 2018년 새해 첫 컬처탑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2018년 새해 첫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카페 드롭탑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새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마련됐다. 화려한 라인업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 유명 추리 소설가의 삶을 다룬 뮤지컬 ‘에드거 엘런 포’, 7년 만에 국내 무대에 다시 오르는 가족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등 총 5편이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친구, 가족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뮤지컬을 마련했다”며 “올해도 컬처탑 이벤트를 통해 특별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네치킨,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기탁

네네치킨이 저소득층 청소년 및 청년을 위한 ‘사랑나눔 청년 장학금’ 86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전달했다.

지난 2017년 12월 21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개최된 장학금 전달식에는 네네치킨 임직원, 가맹점에서 근무하고 있는 청년들과 서울 사랑의열매 최은숙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네네치킨은 가맹점과의 동반성장 및 성과공유를 위해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근무하고 있는 저소득 청소년과 청년을 대상으로 3년 째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다. 네네치킨 가맹점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하고 있는 중위소득 80%이하의 청소년 및 청년 172명이 그 대상이다.

박상수 네네치킨 상무이사는 “회사의 성과를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하고 있는 학생들과 나누고자 시작한 일”이라며, “네네치킨은 앞으로도 청년 인재를 위한 지원 혜택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