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02 (화)

신상품

<푸드투데이's pick> 동원F&B, 네츄럴굿띵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 ‘양반 진한 사골 떡국’ 출시


동원F&B(대표 김재옥)가 100% 국산 쌀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형태의 상온 떡국 제품, ‘양반 진한 사골 떡국’을 출시했다.

‘양반 진한 사골 떡국’은 국산 쌀을 엄선해 밥을 지은 후, 실제 방앗간 방식을 적용한 공법으로 떡을 만들어 갓 뽑은 것처럼 식감이 쫄깃하다. 또한 초고압공법을 통한 살균 공정을 거쳐 10개월간 실온에서 보관해도 제품이 변질되지 않는다.

‘양반 진한 사골 떡국’은 떡국 떡과 함께 진한 사골 육수 소스와 고명이 함께 들어있어 끓는 물에 3분만 조리하면 맛있는 떡국을 바로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 형태의 제품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떡국 제품”이라며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없는 싱글족들도 집에서 간편하게 떡국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양반 진한 사골 떡국’의 중량은 340g으로 2인분 기준이며 가격은 5000원이다.



네츄럴굿띵스, 온 가족 장 건강 위한 유산균 제품 2종

네츄럴굿띵스(NGT)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와 어린이들을 위한 장 건강 제품 '퓨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등 2종이다. 

가족 누구나 장 건강을 위해 섭취할 수 있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와 아이를 위한 '퓨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네츄럴굿띵스가 특허 받은 생생 유산균이 함유돼 장내 유익균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함으로써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두 제품 모두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익균과 유익균의 영양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의 혼합물인 '신바이오틱스'가 적용돼 유익균뿐만 아니라 유익균의 먹이인 프락토 올리고당을 포함시켰다.

'퓨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유맛 분말 형태여서 맛있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맛과 향을 내는데 사용되는 합성착향료와 합성감미료는 물론, 유산균 분말이 굳는 것을 방지하거나 기계에 달라붙지 않도록 하기 위한 이산화규소, 히드록시프필메틸셀룰로오스(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기타 고결방지제, 증점제 등의 화학적 공정을 거친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아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분말 형태인 '퓨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한번씩 1포를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하루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