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9 (금)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할리스커피, KFC, 도미노피자, 하남돼지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할리스커피, 황금개띠의 해 ‘2018 신년 기프트카드’ 출시


할리스커피가 2018 황금개띠의 해를 맞이해, 이를 테마로 한 ‘2018 신년 기프트카드’를 오는 1월 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8 신년 기프트카드’는 황금 개띠를 상징하는 카드로, 황금색 바탕색에 ‘강아지’ 모습을 유니크하게 표현하여 2018년을 형상화 하였다. 2018년 한 해도 할리스커피와 함께 더욱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할리스커피 ‘2018 신년 기프트카드’는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신년 인사를 센스 있게 전하고자 할 때 선물하기 좋다. 할리스커피 기프트카드는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APP) 상에서 구입 및 충전할 수 있다.


KFC, 미아역점 신규 매장 오픈

 KFC는 29일 미아역점을 신규 개점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KFC 미아역점은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와이파이와 콘센트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련된 인테리어와 함께 안락한 의지를 배치해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디자인했다.

KFC 심우열 미아역점장은 “미아역점은 미아역에 바로 근접해 있어 고객이 쉽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고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KFC는 미아역점 개점을 기념해 29일부터 한 달 간 주차별 고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주차에는 1만5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코카콜라 보온보틀을 무료로 증정하며 2주차부터 4주차까지는 핫크리스피치킨 또는 오리지널치킨 5조각과 텐더 5조각으로 구성된 특별 메뉴를 9900원에 판매한다.


도미노피자, 4관왕 달성기념 ‘하프 앤 하프 3종’ 25% 할인

도미노피자가 고객만족도 및 디지털 소통 관련 부문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겨울 신제품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하프 앤 하프 3종’을 29일부터 선보인다.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 하프 앤 하프’는 킹프론 씨푸드, 와규 앤 비스테카, 포테이토 등 베스트피자 3종 중 하나를 선택해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내년 2월 1일까지 2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격은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기준 각각 25%의 할인을 적용해 킹프론 씨푸드 2만5050원, 와규 앤 비스테카 2만4670원, 포테이토 2만167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하프 앤 하프 25% 할인 프로모션’은 한해동안 도미노피자가 받은 사랑에 대해 보답하기 위해 준비하게 됐다”며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7치즈 앤 그릴드 비프 피자’와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돼지집, 새해 맞아 복(福)돼지세트 판매

하남에프앤비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새해를 맞아 복(福)돼지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복(福)돼지세트 판매는 새해에 복을 부르는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특별 행사이다.   
 
구성은 삼겹살 2인분, 가브리살 1인분, 돼지고기 김치찌개, 공기밥 2개, 음료수로 구성되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먹기에 좋다
 
특히 가브리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약 200g밖에 나오지 않는 특별한 부위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돼지고기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트 메뉴 판매 기간은 2018년 1월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만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에 따로 메뉴를 주문할 때보다 약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매장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 만큼 자세한 행사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돼지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세트 메뉴를 구성했다”며 “넉넉히 2~3명이 함께 먹을 양으로 구성한 만큼 새해를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온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