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BBQ, 도미노피자, bhc치킨,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비비큐, ‘BBQ Movie Night with 1987’ 개최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지난 26일 CF 모델 하정우 주연 영화 ‘1987’ 개봉을 기념해 CGV 영등포관에서 ‘BBQ Movie Night with 1987’ 을 개최했다.

‘BBQ Movie Night with 1987’ 은 김윤석, 하정우, 김태리, 박희순, 이희준 등 출연 배우들과 장준환 감독의 무대인사와 영화 시사회 경품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으며,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BBQ 고객 300여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또한 사내 복지의 일환으로 BBQ 임직원들도 가족, 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BQ 마케팅 담당자는 “2017년 한 해 동안BBQ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BBQ Movie Night with 1987’을 개최하게 됐다"며 “특히 BBQ 광고 모델 배우 하정우의 무대인사가 진행 돼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순살 써프라이드 치킨과 팝콘 및 콜라로 구성된 ‘BBQ 콤보’ 를 지원하였으며, BBQ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또한 BBQ 포토월을 설치하여 사진 촬영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희망나눔기금 1억 원 전달

도미노피자가 삼성서울병원에 환아들의 의료비 지원을 위한 희망나눔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

27일 삼성서울병원에서 실시된 ‘희망나눔기금 전달식’에는 오광현 한국 도미노피자 회장, 권오정 삼성서울병원 원장, 도미노피자 모델 송중기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 도미노피자 측은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의 희망나눔기금을 전달했으며 전달된 기금은 삼성서울병원의 환아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에 쓰인다.

한편, ‘희망나눔기금’은 도미노피자가 2006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희망나눔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어린이 의료비 지원 및 소아질환 연구∙아동복지 기금 등에 지원하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는 올해로 12년째 꾸준히 희망나눔기금을 적립해 전달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bhc치킨, 임직원 2017년 연말 연탄 봉사 진행

bhc치킨이 연말을 맞아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bhc치킨은 27일 영하의 한파 속에서 2017년 'BSR(bhc+CSR)'의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박현종 회장과 임금옥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및 BSR 단원들이 서울 노원구 상계3·4동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현장에는 bhc 박현종 회장, 임금옥 대표 등 임원진과 bhc치킨, 큰맘할매순대국, 그램그램, 불소식당, 창고43 직원 일동, BSR 해바라기 봉사단 및 엔젤 단원들이 함께 모여 영하 13도의 한파 속에서도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어려운 이웃에 훈훈한 온기를 전했다. 특히 홀로 사는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에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bhc 기업 원칙에 따른 나눔 경영 활동인 'BSR(bhc+CSR)'의 성공적인 전개와 동시에 지속적인 활동을 도모하고자 마련하게 됐으며 연탄 나눔 봉사를 통해 하나 된 기업의 문화를 전달하는 등 뜻깊은 의미를 더하게 됐다.

bhc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전개 중인 ‘BSR’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는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는 'bhc 히어로',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bhc 엔젤',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 가맹점과 상생하는 프로그램 등 다양환 BSR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의 행복을 전하고 있다.

박현종 회장은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곳곳에 보탬이 되는 bhc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BSR을 활동을 확대하고 안착시켜 하나의 기업 문화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설빙, 연말연시 선물 같은 ‘레드벨벳 딸기설빙’ 출시

설빙이 연말연시를 맞아 생딸기를 활용한 특별한 빙수 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레드벨벳 딸기설빙’으로 케이크 같은 비주얼이 돋보이는 빙수다.
 
‘레드벨벳 딸기설빙’은 부드러운 식감의 레드벨벳 케이크를 옆에 감싸고 위에 생크림과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려 마치 딸기 홀케이크를 연상시킨다.
 
케이크 같은 빙수에 딸기시럽까지 뿌려 먹을 수 있어 기존 생딸기설빙보다 한 층 더 달콤하고 상큼한 맛를 느낄 수 있다.
 
설빙은 제철과일인 생딸기를 적극 활용한 ‘레드벨벳 딸기설빙’ 외에도 생크림 허니브레드에 생딸기 토핑이 올려져 초코소스를 뿌려 먹을 수 있는 ‘생딸기 초코브레드’와 따뜻한 딸기라떼도 시즌 한정 신메뉴로 선보인다.
 
또한 설빙은 이번 ‘레드벨벳 딸기설빙’등 딸기 신메뉴 출시 기념과 2018년 새해를 맞아 총 2018명에게 통 큰 선물을 쏘는 이벤트와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018년 1월 31일까지 설빙 카톡플러스친구를 맺고 플친에 있는 이벤트 참여 주소를 클릭해 감사와 응원을 전하고 싶은 지인들에게 하고픈 말을 적어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리솜리조트 스파 무료이용권(20명), 레드벨벳 딸기설빙 상품권(100명). 설빙 1천원 모바일상품권(1898명)이 증정된다.
 
인증샷 이벤트는 ‘레드벨벳 딸기설빙’ 먹방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설빙 상품권을 증정한다. 
 
설빙 관계자는 “최근 생딸기설빙 3종 메뉴가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역시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며 “이번 신메뉴는 딸기설빙에 젊은 층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메뉴인 레드벨벳 케이크를 추가한 만큼 10대는 물론 20~30대까지 공략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