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제너시스BBQ, 한국피자헛, 하남돼지집, 탐앤탐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비비큐,‘bbq 올리버스’에 써프라이즈 게이밍PC 장비 선물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 LoL 프로팀bbq 올리버스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19일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 와 모니터 장비를 각각 12대 지원했다. 

이번 장비 지원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이어진 일본 쿠슈 온천여행에서 숙소 내 훈련 장비에 대한 아쉬움을 느끼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BBQ에서 비밀리에 써프라이즈로 진행했다. 여행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온 선수들은 PC와 모니터가 전격 교체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BBQ는 지난 일본 여행에서 bbq 올리버스 팀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숙소에서 게임 장비 사양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하는 선수들의 의견을 듣고 선수들에게 깜짝 선물로 전문 게이밍 장비를 전격 지원하게 되었으며, 모니터는 대회장과 동일한 사양으로, PC는 최신 사양으로 준비했다” 며 “비비큐는 앞으로도bbq 올리버스 선수진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고 밝혔다.

bbq 올리버스 주장 김재희는 “BBQ에서 일본 온천여행을 지원해 준 것에서 이어 최고급 게임 장비까지 지원해 주어 선수들의 사기가 최고조로 올라있다” 며 “BBQ에서 선물해준 장비로 스크림(연습경기)해 2018년 좋은 성적을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피자헛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 출시 한 달 만에 30만 판 판매 돌파

한국피자헛이 지난 11월 출시한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가 출시 한 달 만에 30만 판 판매를 돌파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출시 전 컨셉, 외관, 맛, 구매의향 등을 평가하는 사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으로, 한 달 만에 30만 판 판매를 달성했으며 4.5초마다 한 판씩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은 지난 분기 출시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 다음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의 인기는 정식 출시 이전부터 예견됐다. 출시 이전 진행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에는 4만 6천 명 이상의 고객이 예약했으며, 특히, 단 하루 동안 피자헛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얼리버드 사전예약 이벤트는 1시간 30분 만에 2천 명 선착순 참여가 마감되는 등 출시 이전부터 큰 인기를 입증했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직화로 탱글하게 구운 갈릭 쉬림프와 블랙 비네거 소스를 얹은 육즙 가득 스테이크에 녹아들어 입 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조윤상 한국피자헛 마케팅팀 상무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새우와 스테이크를 특별한 맛으로 맛보고 싶어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입맛을 단숨에 사로잡은 것 같다”라며 “한국피자헛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방문포장 기준 라지 사이즈는 2만940원, 미디움 사이즈는 1만7340원이다.


하남돼지집, 신선육 세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남돼지집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3일간 신선육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신선한 하남돼지집 돼지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해 가정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에 따라 행사 기간인 22일부터 24일 3일간 삼겹살과 목살, 명이나물로 구성된 세트와 앞다리살이 추가된 세트 두 제품을 기존보다 약 1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하남돼지집 신선육 세트는 지난 추석 시즌 첫 선을 보인 이후 매장에서 경험한 육즙과 식감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선육 세트는 까다롭게 선별된 1등급 돼지고기에 건강에 좋은 명이나물을 함께 구성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으며 포장방식도 신선함을 유지시켜줄 수 있는 고급 한우 전문 포장방식인 스킨포장기법을 사용,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질 좋은 돼지고기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어 신선육 제품이 지난 추석 명절 이후부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연말 시즌을 앞두고 마련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들과 돼지고기를 구워먹으면서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탐앤탐스, ‘2017 럭키박스’ 한정 출시

탐앤탐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은 담은 ‘2017 럭키박스’를 출시했다. 이번 행사는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과 공식 쇼핑몰 ‘탐앤탐스몰’에서 진행되며 5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탐앤탐스의 2017 베스트 MD 상품을 엄선한 것으로 80,000원 상당의 구성을 39,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전체 500개 중 오직 50개 박스에만 특별한 럭키 상품 ‘공연티켓 2매’, ‘마이탐카드 10만원’, ‘NEW 담요’, ‘2018 플래너’를 랜덤으로 추가 구성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앵글북스의 ‘미스터리 맨션’ 게임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동안 탐앤탐스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보답하는 뜻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MD 상품으로만 ‘2017 럭키박스’를 구성했다”며 “2018년의 시작이 탐앤탐스가 전하는 행운과 함께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