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7 히트상품(4)] 롯데제과-요하이 유산균 멀티그레인 샌드

푸드투데이·문화투데이 선정 2017년 히트상품 25선 제과 부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푸드투데이와 문화투데이는 서울과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9세~49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한 ‘2017년 식,음료 소비자 선호조사’와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2017 히트상품'을 선정했다.


제과 부문에서는 롯데제과의 '요하이 유산균 멀티그레인 샌드'가 선정됐다.


롯데제과-요하이 유산균 멀티그레인 샌드

롯데제과의 ‘요하이 멀티그레인 샌드’는 살아있는 유산균 2억마리 샌드비스킷 ‘요하이(Yo-Hi)’에 유산균 6종을 첨가한 제품이다.


요하이 멀티그레인 샌드는 특허 받은 LB-9 식물성 생유산균이 함유돼 있다. 그릭 요거트 크림은 프로바이오틱스로 인정된 유산균 2종(써모필러스, 플랜타럼)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플랜타럼 유산균은 숙성된 김치에서 추출한 유산균이다. 비스킷에 통밀 분말이 들어 있어 씹을 때 색다른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크림 속에는 현미, 통밀, 검은콩, 흑미, 수수, 보리 등 6가지의 혼합 곡물이 첨가되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요하이 멀티그레인 샌드’는 비스킷 겉면에 하트문양이 새겨 있다. 또 샌딩 크림에도 하트 문양이 있어 연인, 친구 사이에 게임을 하며 먹기 좋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김치 유산균 2억마리 함유로 유산균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를 얻고 있는 ‘요하이’가 이번에는 곡물을 콘셉트로 건강과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에게 어필하고 있어 ‘요하이’ 인기 바람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