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0 (수)

식품

농심켈로그 컵시리얼, 출시 1년 만에 200만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켈로그가 1인가구를 겨냥해 간편하게 시리얼을 즐길 수 있도록 한 끼 분량으로 소포장해 출시한 ‘컵시리얼’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 개를 넘어섰다.


이는 통계청 자료에 따른 지난해 국내 1인가구 530만여명 기준으로 약 3명 중 1명이 농심켈로그 ‘컵시리얼’을 맛본 것과 같다. 지금까지 판매된 ‘컵시리얼’을 수직으로 쌓아 올리면 남산타워(236.7m)의 약 85배, 에베레스트 산(8848m)의 약 2.2배의 높이가 된다.


농심켈로그 ‘컵시리얼’의 인기비결은 싱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한 끼 식사로 적당한 양에 보관까지 용이하게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또한 스푼까지 함께 포장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를 더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게 했다.


‘컵시리얼’은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획기적인 편의성으로 특히 편의점에서 인기가 높다. 학생과 직장인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으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영양간식, #먹기편함과 같은 키워드와 함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작년 콘푸로스트와 그래놀라 첫 출시 이후 편의점에서 좋은 반응에 힘입어 올 9월 첵스초코 컵시리얼까지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니즈를 빠르게 이해하고 이를 적용한 제품 개발에 노력을 더욱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