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실속 있게 구매하는 방법은?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인 케이크 실속 구매법을 소개한다.


먼저 12월 22일까지 CJ ONE 앱에서 100 포인트를 뚜레쥬르 케이크 5천원 할인 쿠폰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의 50%까지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케이크 포함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여섯 가지 색상으로 연출 가능한 스피커 겸용 무드램프를 8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뚜레쥬르는 ‘매지컬 크리스마스(Magical Christmas)’를 콘셉트로 50여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은 ‘블랑 골드 레이어’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와 화이트 시트에 상큼한 자몽맛 생크림을 바른 후 화이트 초콜릿 가나슈로 코팅한 케이크다. 눈이 하얗게 덮인 것 같은 외관과는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알록달록한 단면에 눈길을 끈다.


‘매지컬 빌리지’는 달콤한 초코케이크 안에 바삭한 초코볼을 가득 넣어 케이크를 자르는 순간 초코볼이 가득 흘러 나온다. 가격은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1만 9000원에서 3만원 대다.


이 외에도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통해 연인으로 시작하는 커플을 주제로 한 크리스마스 영상을 특별 제작해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달25일까지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해 통해 200명에게 ‘블랑 골드 레이어’를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