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New 동인비 런칭 기념‘정관장몰’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대표 박정욱)가 New 동인비 런칭을 기념해 ‘정관장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정관장몰(www.kgcshop.co.kr)에서 ‘진 에센스 기획세트’, ‘진 크림 기획세트’ 구매 시, ‘진 5종 체험 kit’(9만원 상당)를 증정하며, ‘자생원액 에센스’ 구매 시 ‘자생원액 에센스(10ml*2개)’(4만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정관장몰에서 동인비 제품 구매 시 ‘동인비 다이어리’를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기 작성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기는 정관장몰에서 구매 확정 후 등록이 가능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에게 ‘자생원액 에센스(60ml)’를 증정한다.

동인비는 118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홍삼오일·홍삼진액·홍삼응축수 등 3대 핵심원료를 공통으로 적용,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하는 등 기존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동인비 진’, 고보습 라인 ‘동인비 윤’,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주는 ‘동인비 자생라인’ 등 동인비만의 핵심원료와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라인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 제품은 정관장몰 및 전국 백화점, 면세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