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링글스, 홈파티족 겨냥한 ‘미러볼’ 5천개 선착순 증정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연말 홈파티족을 겨냥한 ‘프링글스 미러볼’을 한정 수량으로 프링글스 6캔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에게 증정한다.


‘프링글스 미러볼’은 실내 공간을 독특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조명 아이템으로, 프링글스의 원통형 캔 입구에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어두운 상태에서 ‘프링글스 미러볼’을 활용하면 알록달록한 색감의 불빛이 자동으로 회전하며 벽면과 천장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특히 이번 제품은 혼자서 가볍게 프링글스와 맥주를 즐기는 ‘혼술족’이나 연말에 친구, 연인, 가족과 모여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홈파티족’ 모두에게 흥겨운 파티 분위기를 선사할 제품이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편리하게 휴대해 다양한 연말 파티에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프링글스의 상징적인 캐릭터 ‘미스터 피(Mr. P)’도 담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또, 프링글스 미러볼은 겨울을 맞아 한정 출시된 프링글스 윈터 패키지와 함께 더 특별한 비주얼을 보여준다.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프링글스 칩의 모습이 귀엽게 표현된 한정 패키지는 오리지널, 사워크림앤어니언, 할라피뇨 3가지 제품에 적용 되었으며,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프링글스 윈터 패키지와 프링글스 미러볼의 조합으로 한층 더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프링글스 미러볼’은 5천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온라인 및 전국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프링글스 큰 캔(110g) 6캔을 구매한 후 카카오톡에서 프링글스 플러스친구를 등록하여 안내에 따라 구매 인증을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항상 이색적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프링글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홈파티를 완성시켜줄 미러볼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프링글스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들을 넓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재미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