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멕시카나 치킨, 맘스터치, bhc치킨, 본죽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멕시카나 치킨 먹고 워너원 팬 사인회 가자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내년 2월 6일 전속 모델 워너원과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멕시카나는 이 달 15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멕시카나X워너원 팬 사인회 응모권 1매를 증정, 추첨을 통해 110명을 선정한다. 11명의 워너원 멤버 중 사전에 선택한 1명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도록 멤버별 10명의 고객을 추첨할 계획이다.

치킨 주문 후 증정 받은 응모권 앞 면의 난수 번호를 멕시카나 홈페이지에 입력 후 개인 정보와 함께 사인 받고 싶은 멤버 1명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당첨 상품으로는 팬 사인회 참석권 외에도 멕시카나 치킨을 함께 받을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은 워너원 팬 고객층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추첨을 통해 1등으로 선발된 고객에게는 치킨 101마리와 팬 사인회 참석권을 제공. 2등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11마리와 참석권을, 3등 106명의 고객에게는 팬 사인회 참석권, 그리고 나머지 4등은 멕시카나 치킨 상품권 1만 원권 1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팬 사인회 기획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와 워너원 그리고 고객 분들이 처음으로 만나는 프로모션인 만큼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며, "워너원 팬 고객뿐만 아니라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 분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팬 사인회는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주문 상관없이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응모권 당첨 발표는 내년 1월 31일 멕시카나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지되며 110명의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맘스터치, 찜햇닭 인증샷 이벤트 실시… 찜햇닭 먹고 새해선물도 찜

맘스터치가 오는 13일부터 1월 10일까지 ‘찜햇닭’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맘스터치의 치킨 신메뉴인 ‘찜햇닭’ 출시를 기념하고, 2017년 한 해 동안 맘스터치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해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찜햇닭’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찜’했다는 손모양과 함께 찜했닭 구매 인증샷을 지정된 해쉬태그(#맘스터치, #찜햇닭, #새해선물찜햇닭)와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momstouch.love)을 팔로우하면 된다. 단, 이벤트 참여 시 인스타그램 계정이 비공개인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풍성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명), LG그램 노트북(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 권(3명) 외에도 맘스터치 모바일 상품권 1만원 권(50명)과 5천원 권(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다. 여행상품권, 노트북, 백화점 상품권 당첨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당첨자는 1월 18일 맘스터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stouch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2017년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푸짐한 경품과 함께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찜햇닭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맘스터치 고객 여러분 모두 다가올 2018년을 즐겁고 신나게 맞이하시기 바라며 신메뉴인 ‘찜햇닭’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bhc치킨, 12일 단 하루 위메프서 1212데이 뿌링클·맛초킹 16% 할인
 
bhc 치킨이 연말을 앞두고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bhc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간장치킨인 '맛초킹'을 16%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12일 단 하루 진행되며, 1만 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파우더를 얇게 입혀 튀겨낸 바삭한 치킨 위에 블루치즈, 체다 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매직 시즈닝을 뿌린 '뿌링클'은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진 뿌링뿌링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과 새콤달콤함을 함께 맛볼 수 있어 2014년 출시 이래 bhc치킨의 인기 1위 메뉴를 유지하고 있다. 
 
'맛초킹'은 바삭하게 튀긴 치킨에 숙성간장과 꿀을 넣어 만든 오리엔탈 블렌드 소스를 발라 짭쪼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담아낸 리얼숙성 간장치킨으로, 홍고추와 청양고추, 다진 마늘 등을 치킨 위에 토핑해 짠맛, 단맛,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치맥이 대표적인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를 맞아 bhc치킨의 인기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bhc치킨과 함께 연말연시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죽,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 홈쇼핑 최초 론칭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는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을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14일 오후 4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본아이에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영양죽인 쇠고기죽 200g 10팩, 대표 보양재료인 전복과버섯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양죽인 전복버섯죽 200g 5팩과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입맛에 적합할 뿐 아니라 해장용으로도 인기 있는 낙지김치죽 200g 5팩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총 20팩 구성으로43,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앤쇼핑 앱에서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에서 개발한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은 15년 간이어온 본죽의 맛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해 실온보관이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하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봉지 째 끓는 물에 열탕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영양식을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아침엔본죽’홈쇼핑 론칭을 통해 편리하게 TV로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 받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혀 소비자 접점을확대하고자 한 것”이라며 “아이 영양 간식, 속풀이 해장, 입맛을돋우는 별식 등으로 다양하게 ‘아침엔본죽’을 맛보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