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본도시락, MBC ‘무한도전’ 협찬 기념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본아이에프의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MBC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도시락 협찬을 기념해 ‘무한도전 속 본도시락’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일 방영된 548회 무한도전에 본도시락 노출 장면을 찾아 공유하는 SNS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무한도전 속 본도시락 노출 장면을 캡처하거나 ‘제주별식도시락’, ‘울릉도한상도시락’, ‘우삼겹구이젓갈쌈밥도시락’, ‘명품갈비구이 도시락’ 등 총 4개의 본도시락 메뉴를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24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무한도전 속 본도시락 메뉴의 모바일 상품권을 개별 발송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한도전 속 메뉴인 ‘제주가을별식도시락’은 대한민국 대표 청정 지역인 제주도에서 자란 다양한 식재료를 강조한 메뉴 구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울릉도한상도시락’은 울릉도 봄의 기운을 담은 3색 나물 영양밥과 고소한 우삼겹구이, 매콤한 오징어볶음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차돌구이와 6가지 젓갈을 함께 싸먹는 ‘우삼겹구이젓갈쌈밥도시락’, 부드러운 갈비구이를 주 메뉴로 한 ‘명품갈비구이도시락’ 등은 이미 본도시락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검증 받은 메뉴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국내 최고 예능 프로그램에 손꼽히는 ‘무한도전’이 갖고 있는 늘 도전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프로그램의 기본 정신과 본도시락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라며 “무한도전을 즐기면서 본도시락 메뉴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