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맥시칸치킨, 본도시락,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맥시칸치킨, 걸그룹 에이프릴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


맥시칸치킨이 전속 모델인 걸그룹 에이프릴 2018년 캘린더가 들어있는 브로마이드와 탁상용 카렌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맥시칸치킨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브로마이드를 요청하는 모두에게 2018년 캘린더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행사 참여 미 체인점이 있을 수 있으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된다.

 이벤트로 증정하는 브로마이드에는 연말과 새해에 맞춰 전속 모델인 에이프릴의 귀여운 크리스마스 분장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캘린더 브로마이드를 통해 2018년 한해 달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프릴 멤버들의 생일까지 표시되어 있어 에이프릴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맥시칸치킨 관계자는 “맥시칸치킨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2018 캘린더 브로마이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에이프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본도시락, 5년 만에 매장 300호점 달성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도시락 업계에 프리미엄 시장을 개척하며 5년 만에 매장 300호점(본도시락 부산정관점)을 달성했다.
 
본도시락은 300호점 오픈을 기념해 시크릿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근 6개월 간 본도시락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발송한다. 행사 경품으로 지급되는 모바일 할인 쿠폰은 8일 일괄 발송되며 쿠폰은 전국 본도시락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7일 오픈한 본도시락 300호점은 부산 정관동에 위치한 ‘본도시락 부산정관점’이다. 이날 본도시락 300호점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본아이에프 임직원들이 ‘본도시락 부산정관점’을 방문하고 축하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본도시락은 300호점 달성에 나눔의 의미를 더해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나섰다. 부산 지역 ‘기장군 노인복지관’, ‘부산 장애인 복지관’ 등에 총 300개 수량의 본도시락을 무료 지원하고 연말 연시,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눴다.
 
본도시락은 2009년부터 3년간의 테스트 매장 운영 기간을 거쳐 2012년 2월 말 가맹사업을 시작했으며, 런칭 1년여 만에 15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도시락 업계에서 빠르게 입지를 굳혔다. 신선한 제철 식재료 중심으로 매 시즌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맛과 영양을 고려한 건강한 레시피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본도시락 가맹팀 이재의 팀장은 “본도시락이 도시락 시장 내 안정적으로 정착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도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라며 “테이크아웃과 배달 중심의 브랜드 특성 상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해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설빙, ‘딸기트리설빙’ 공유 이벤트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메뉴인 ‘딸기트리설빙’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딸기트리설빙’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 ‘딸기트리설빙’으로 더욱 분위기를 만끽하라는 차원에서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는 딸기트리설빙 게시물을 공유한 뒤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3명)이 선물로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설빙은 지난 달 말에 출시된 딸기트리설빙이 현재 전체 매출액의 25%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게시물 공유 이벤트를 비롯해 메뉴와 콜라보를 진행한 ‘딸기가좋아’ 캐릭터 MD제품과 딸기가좋아 키즈파크 연간회원권을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며, 매장 내에 ‘딸기가좋아’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해 놓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딸기트리설빙을 비롯해 딸기설빙시리즈 메뉴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차원에서 딸기설빙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참여 방법도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