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오뚜기, 대상 청정원, 김정문알로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 간편하게 즐기는 ‘떠먹는 컵피자’ 4종 출시


오뚜기가 맛있는 피자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떠먹는 컵피자' 4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떠먹는 컵피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여 떠먹는 피자로 숙성된 도우를 돌판 오븐에 구워 쫄깃하고 맛있는 도우 식감이 특징이다. 

길게 늘어나는 컵피자의 특징인 치즈는 99.9% 자연 치즈를 사용해 진한 풍미가 살아있다. 전자레인지에 2분만 조리하면 콤비네이션, 트리플햄, 포테이토, 매운치킨 등 총 4종의 다양한 맛으로 풍부한 토핑의 컵피자를 맛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 냉동 피자 시장은 올해 약 900억대 시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떠먹는 컵피자 출시와 함께 앞으로도 국내 냉동 피자 시장의 열풍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상 청정원, 청정원X메리어트호텔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 출시

대상 청정원이 여의도 메리어트호텔과 함께 3번째 콜라보레이션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운 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보금자리가 마련된 객실 내 휴식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요리하며 미식의 기쁨을 더해 줄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는 2018년 2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여의도 메리어트호텔 1베드룸 아파트나 1베드룸 스위트 1박과 청정원의 아시아 푸드 또는 이탈리아 푸드를 선택형으로 제공한다. ‘

아시아 푸드 트립’은 동남아 대표 요리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월드테이블 아시안 쿠킹소스’를 비롯해 ‘카레여왕’, ‘컵국밥 3종’ 등으로 구성된다. ‘이탈리아 푸드 트립’에는 토마토, 크림, 로제 등 ‘청정원 파스타소스 3종’과 1인분 파우치 타입의 ‘싱글파우치 파스타소스’ 등이 포함된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어린이용 ‘홍초 먹은 기운센 어린이 3종’과 ‘츄앤’, ‘사브작’ 등 다양한 간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메리어트호텔 시그니처 에코백과 실내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증정하며, 어린이 이용 고객을 위한 키즈풀과 키즈룸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만원 추가 시 객실 내 와인 1병을 제공하며, 5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2인 조식권을 증정한다.
 
오는 12월 27일까지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본인의 SNS를 통해 ‘월드 푸드 트립’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 1명에게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베드룸 아파트 숙박권, 2등 2명에게 호텔 내 파크카페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3등 10명에게는 청정원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푸드박스’를, 이 외 추가 2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정문알로에, 김정문 아로니아 플러스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6일 아로니아 원료 농축액 '김정문 아로니아 플러스'를 출시한다.
 
김정문 아로니아 플러스는 노화를 막아주고 시력을 개선해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아로니아를 주원료로 하며, 특히 아로니아와 같이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라이코펜이 풍부한 보리수나무열매농축액으로 노화 방지 효과를 배가 했다.
 
또한 알로에겔을 더해 위를 보호하고 적포도 농축액을 추가해 아로니아 특유의 쓴맛을 중화시켜 부담스럽지 않게 음용 가능하다. 여기에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휴대 및 섭취가 간편하도록 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아로니아 플러스는 영양소가 풍부하지만 아로니아를 생과로 섭취하기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가볍게 휴대하고 다니며 맛있고 간편하게 젊음을 유지할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