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심켈로그, ‘켈로그바’ 모델에 개그우먼 장도연 발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농심켈로그는 간편하면서도 쉽게 몸에 좋은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켈로그바’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인기 개그우먼 장도연을 발탁했다.


새롭게 공개된 광고 영상 속에서 장도연은 나른한 오후의 사무실에서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쳐있다가 달콤하고 고소한 ‘빨간맛 켈로그바’를 먹고 영양 보충과 함께 기분까지 상승되어 중독성 있는 춤을 추며 활기찬 모습을 선보인다.


농심켈로그는 ‘켈로그바’가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영양분 섭취는 물론 기분까지 전환시킬 수 있는 간편식인만큼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항상 활기 넘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대중을 즐겁게 해주는 장도연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장도연은 “바쁜 일정 때문에 끼니를 거르거나, 불규칙한 식습관에 익숙해져 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실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광고도 즐겁게 보시고, ‘켈로그바’드시면서 기분전환도 하며 더욱 기운 넘치는 일상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도연의 재미있고 톡톡 튀는 모습을 담은 ‘빨간맛 켈로그바’ 광고는 28일부터 티비와 유투브 등을 통해 방영된다. 농심켈로그는 또한 광고 공개에 맞춰 다가오는 기말고사를 준비하는 학생들 및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12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켈로그바'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를 용이하게 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면서도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바(bar) 형식의 제품이다. 쌀과 귀리, 밀 등의 곡물에 상큼한 딸기, 크랜베리 등의 과일과 요거트를 더해 상큼한 맛이 특징인 '켈로그 레드베리바’ 와 귀리 시리얼에 구운 아몬드, 땅콩과 같은 견과류가 함유되어 있어 고소한 식감의 ‘켈로그 크런치넛바' 총 2종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