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 세계일류상품 선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내츄럴엔도텍(대표 장현우)은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선정하는 세계일류상품(World Class Product of Korea)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수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국가에서 부여하는 인증이다. 내츄럴엔도텍의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자사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의 브랜드명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글로벌 시장으로의 높은 수출 실적을 기반으로 향후 7년 내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로 진입할 가능성이 있다고 인정받아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세계 최초로 겔(Gel) 형태의 CLHA(Cross-linked hyaluronic acid, 교차결합 히알루론산)을 적용한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로,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반도체 기술을 적용해 진정한 의미의 마이크로 구조체를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조체의 형태, 길이, 배열 등을 3D 모델링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한 번 붙이면 교차 결합한 구조의 CLHA가 쉽게 분해되지 않고 피부 속에 오래 머무르기 때문에 한 번 사용으로 6일간 효과가 지속되며, 니들 모양의 마이크로 구조체가 다량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원료 제조부터 완제품 생산까지 전 공정이 자동화 설비로 생산되고 있다. 지난 4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CGMP, Cosmetic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적합 인증을 획득했으며 2016년 9월 화장품 수출을 위한 필수 조건 중 하나인 국제 표준화 인증 ISO 22716을 획득해 제품 안전 및 품질관리 능력에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현재 미국, 중국, 인도, 일본 등 12개 국가에서 화장품으로 등록이 완료되었으며 동남아 1위 MLM(Multi-Level Marketing) 기업인 코스웨이(Cosway)를 비롯해 일본, 홍콩, 싱가포르, 대만 등의 피부과 병원, 에스테틱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미국 및 유럽 최대 홈쇼핑 사와 제품 론칭을 추진 중이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이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의 세계일류상품 선정이 앞으로의 해외 시장 개척 및 마케팅에 있어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제품으로 거듭나 대한민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글로벌 시장에 알릴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