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멕시카나 치킨, 풀잎채, 김가네, 설빙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멕시카나 치킨, 2018년 워너원 캘린더 무료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 (대표이사 최광은)가 2017년 연말을 맞이해 2018 워너원 캘린더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24일부터 신제품인 치토스 치킨 외에도 멕시카나 치킨 전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2018년 워너원 캘린더가 한 부씩 증정될 예정. 캘린더 무료 증정 이벤트는 전국의 멕시카나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역대 모델들의 화보와 캘리그라피 디자인 등 다양한 이미지로 선보인 멕시카나의 캘린더는 매 시즌 때마다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판촉물로, 이번 2018년 멕시카나 캘린더에서는 모델 워너원의 화보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멕시카나에서 매달 진행되는 워너원 굿즈 증정 이벤트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늘 완판되는 점으로 미뤄봤을 때, 이번 캘린더 또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또한 현재 온에어 중인 TV 광고를 통해 멕시카나의 새로운 모델로 워너원이 발탁됐다는 점과, 치토스 치킨에 대한 인지도 부각으로 캘린더 증정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캘린더는 출시 전부터 제작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호응과 문의가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는 게 관계자의 후문. 게다가 2018년 캘린더는 공개되지 않은 워너원의 사계절 컷들이 담겨있어 매년 멕시카나 캘린더를 찾는 소비자들, 특히 워너원 팬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워너원 캘린더는 오프라인 전화 주문으로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들과 온라인 지마켓에서 치킨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만큼 경쟁이 치열할 전망이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9월 매콤 달콤한 치토스 맛 시즈닝이 뿌려진 치토스 치킨을 출시. 치킨과 스낵의 식품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캘린더 증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멕시카나 홈페이지 (http://www.mexicana.co.kr)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풀잎채, 수험생 50% 할인이벤트 진행 

풀잎채가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 끝 먹방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밝혔다. 풀잎채가 수험생을 위해 3년째 꾸준히 진행해온 행사로 식사 후 결제 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 50% 즉시 할인이 적용되는 행사다.

풀잎채는 지난 주 16일 수능일의 급작스러운 연기로 인해 이벤트 종료일을 추가 연장 운영한다. 시작일은 16일 그대로지만 종료일은 30일로 변경, 총 15일간 진행한다. 

풀잎채 마케팅팀 팀장은 “오랜 시간 수능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친구, 가족과 함께 건강한 음식을 즐기고 모처럼 힐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정보와 진행 매장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가네, ‘2018 달력 디자인 공모전’ 시상

김가네가 고객 참여형 공모전을 통해 브랜드 친숙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김가네는 지난 17일 광진구 김가네 본사에서 ‘제1회 김가네 달력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달력 디자인 공모전은 고객들의 참신한 디자인과 참여를 통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개최됐으며, ‘나에게 김가네란’, ‘김가네의 맛을 그리다’, ‘엄마의 사랑이 담긴 김가네’ 등을 주제로 지난 9월 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진행됐다. 올해 처음 진행된 달력 디자인 공모전에 200여편 이상의 작품이 접수되었다.
 
김가네는 내부 심사위원단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의 조화, 독창적인 아이디어 및 디자인, 기획력 및 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심도 있게 심사해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등 수상자를 최종 선정했다. 대상에게는 200만원, 은상에게는 100만원, 동상에게는 50만원 등 상금과 함께 상장을 수여했으며, 장려상에게는 김가네 외식상품권 및 상장을 제공했다.
 
수상작품은 2018년 새해를 기념한 행사를 통해 달력 기념품 증정으로 제공되며, 향후 김가네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다양하게 활용된 예정이다.
 
23년 역사를 자랑하는 김가네는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어린이 공모전, 독서 장려 캠페인, 달력 공모전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과 사회적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의 기회를 늘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김가네가 주최한 첫 달력 디자인 공모전에 200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되어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의 자리를 넓혀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빙, 주요 매장 수험표 제시하면 전 제품 10% 할인
 
설빙이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수험표 제시 시 전 제품 10% 할인과 인절미 설빙 2개 1만원, 인절미설빙과 인절미토스트 1만원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수험표 할인 이벤트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설빙의 메뉴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빙은 이번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수능이 끝난 학생들의 매장 방문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뉴 할인 혜택은 매장 별 다양하게 준비되어 주요 도시 및 학교 근처 등 전국 180여 개의 매장에서 진행된다. 할인 혜택이 진행되고 있는 매장은 가까운 설빙 매장 또는 설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설빙은 수능 당일인 오늘까지 SNS를 통해 수능 응원 멘트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미니멜츠 구슬아이스크림 세트(3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한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을 주기 위해 수험표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할인된 가격으로 설빙의 주요 메뉴들을 먹으면서 긴장하며 받았던 수능 수험표로 이제는 100% 즐기며 지친 마음을 달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