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정원e샵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 청정원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의 고객을 초청해 연말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홈파티가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집에서도 특색 있고 완성도 높은 요리를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간편요리 노하우를 전수하기 위해 마련됐다.
 
12월 5일 서울 이화여대 인근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진행되며, 전문 쉐프가 강사로 참여해 청정원 간편식 제품을 활용한 이색 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복잡한 레시피와 별도의 양념 없이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간편소스 ‘고메레시피’와 인도식 커리, 타이식 커리 각각의 특색을 살린 ‘카레여왕’을 활용한 쉐프의 시연 후, 고객이 직접 요리를 해 맛을 보는 시간이 이어진다.
 
쿠킹클래스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7일까지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정원e샵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기간 내 정원e샵에서 청정원, 종가집, 대상웰라이프 제품을 구매한 후 쿠킹클래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20명에게는 오는 29일 개별적으로 당첨 사실을 고지할 예정이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집에 손님을 초대할 일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쉽고 간편하면서도 손님 대접용으로 손색 없는 요리를 위한 노하우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쉐프의 이색 요리 레시피와 노하우는 물론 청정원이 준비한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오셔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