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빕스, 연말연시 맞아 스테이크 고객행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 스테이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Memorable Steak’를 콘셉트로 연말연시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테이크는 총 3종이며 호주청정우로 제공한다. 우선 ‘메리 베리 스테이크’는 큼직한 사이즈와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데커레이션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꽃등심 부위인 립아이(Rib eye) 400g으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운 뒤 그라파다노 치즈를 눈처럼 소복하게 뿌리고 달콤상큼한 크렌베리 콤포트 소스를 곁들여 낸다. ‘얌스톤 더블 스테이크’는 등심(210g)과 안심(120g)을 세 덩이로 나눠 제공한다.


빕스의 시그니처 스테이크인 얌스톤 스테이크를 연말을 맞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인다. ‘스노윙 쉬림프 & 스테이크’는 안심(150g)과 구운새우(2마리)를 함께 제공하는 스테이크다. 메리 베리 스테이크와 마찬가지로 스테이크 위에 그라파다노 치즈를 올려 먹음직스러워 보이며 안심과 구운새우를 동시 즐길 수 있어 다채롭다.


연말연시 스테이크 출시를 기념한 고객 행사도 눈길을 끈다. 오늘부터 30일까지 빕스 페이스북에 특별한 사연을 남기면 3팀을 선정해 파티를 열어준다. 파티 메뉴는 빕스의 연말연시 스테이크 위주이며, 셀럽들이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사진가 오중석씨가 파티 장면을 기록해 화보집을 만들어 준다.


빕스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빕스와 추억을 함께해온 고객을 위해 사진작가 ‘오중석’씨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스마트폰 등으로 사진을 손쉽게 소비하는 요즘, 빕스만의 추억을 담은 화보집이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