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설빙, bhc치킨, 파파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 영수증만 있으면 리솜리조트 스파 최대 50%할인


설빙이 리솜리조트와 제휴를 통해 스파 시설을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빙을 아껴 주신 고객들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스파 할인 쿠폰은 설빙에서 메뉴를 구매한 후 받는 영수증 하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이를 리솜리조트가 운영하는 덕산, 제천에 위치한 스파 매표소에 제시하면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50%, 제천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 스파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파 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은 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1개로 당일 하루 4인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설빙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저트도 먹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친구와 함께 스파까지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매장 방문율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 가맹점주 암 수술비 지원...상생 경영 실천

bhc치킨이 상생 경영 방침에 따라 가맹점을 대상으로 의료비를 지원한다.

bhc 치킨은 지난 16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화성화산점을 방문해 가맹점주에게 의료비를 전달했다. 화성화산점은 부부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매장으로, 지난 9월 남편이 침샘암 수술을 했다. bhc치킨은 이날 가맹점주가 암 수술로 인한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치료비를 후원했다.

화성화산점 가맹사업주는 “암 발병으로 치료비가 다소 부담스러웠는데 수술비 지원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앞으로 본사의 사회공헌 활동에 최대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성심껏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의료비 지원 사업은 가맹점 사업주의 개인적 어려움에 공감하고 함께 고민하고자 하는 bhc의 상생 경영 방침으로, BSR(bhc+CSR) 활동의 일환이다. bhc치킨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의료비 지원을 통해 의료 사각지대가 없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파파존스, KB스타클럽 고객 3만 명에게 매달 1만원 할인 쏜다
 
한국파파존스가 가 KB스타클럽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1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KB금융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올해 내달 31일까지 파파존스 1만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KB스타클럽 최상위 등급인 MVP스타 고객에 한해 매달 3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앱(APP)의 MVP서비스 카테고리에서 파파존스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전용등록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온라인 주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하프&하프 피자를 제외한 파파존스 피자 전 메뉴를 라지사이즈 이상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차액은 KB국민카드로 결제해야 한다. 

KB스타클럽은 KB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파존스가 포함된 식음료를 비롯해, 쇼핑•여행•문화 등 4가지 카테고리에서 특별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