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5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bhc치킨, 풀잎채, 파파존스, 이디야커피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외식업계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 bhc치킨,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9900원… 1만개 한정 판매 

bhc치킨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6일부터 11번가에서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세트를 9900원에 판매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동안 수능을 위해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국민간식 치킨을 부담 없이 선물로 전달할 수 있도록 e쿠폰 상품으로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 한 마리와 콜라 1.25L로 구성되었으며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11번가를 접속해 ‘bhc치킨’을 검색하거나 ‘e쿠폰’ 카테고리에서 치킨 상품군으로 들어가 해당 메뉴를 선택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이며 1만 개 선착순 판매로 진행돼 소진시 행사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bhc치킨의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은 국내산 신선육으로 고품질의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로 튀겨내 바삭하고 컬이 살아 있는 정통 크리스피 치킨이다. 

특히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어 주는 것으로 알려진 단일불포화지방산이 일반 해바라기유보다 3배 이상 많으며 가열을 해도 트랜스지방의 생성이 거의 없는 고급 튀김유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일반 식용유에 비해 비타민E 함유량이 높으며 고소한 맛과 향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능으로 고생한 학생들에게 치킨으로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 풀잎채, ‘수능 끝 먹방 시작’ 수험생 50% 할인이벤트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 끝 먹방 시작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풀잎채가 수험생을 위해 3년째 꾸준히 진행해온 행사다. 식사 후 결제 시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게 5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수능 당일 16일부터 26일까지 11일간 진행한다. 

풀잎채 마케팅팀 팀장은 “오랜 시간 수능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쳐 있는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국의 모든 수험생들이 친구, 가족과 함께 건강한 음식을 즐기고 모처럼 힐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풀잎채는 15일 겨울 신메뉴 30여 종을 출시했다. 특히 ‘팔도 5대 천왕’이라는 콘셉트로 ▲개성식 김치보쌈 ▲언양식 소불고기 ▲속초식 코다리양념구이 ▲양평부추 훈제오리 ▲여주연잎숙성 멍석말이돈구이 등 팔도의 대표적인 고기 특선 요리 5종을 선보인다. 



■ 파파존스, 수험생 대상 35% 할인 ‘행운·대박세트’ 판매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는 35% 할인세트를 선보인다.

파파존스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방문 후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35% 할인 세트를 판매하는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생 할인 세트는 라지 사이즈 이상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미트 파스타, 화이트 파스타, 치킨스트립) 및 1.25ℓ 콜라로 구성된 ‘행운세트’와 ‘대박세트’ 2종류가 있다.

‘행운세트’는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를 기본으로 하며, ‘대박세트’는 치킨 수퍼파파스 피자로 구성된다. 특히 지난 9월 선보인 소시지 센세이션 피자는 지난 2007년 판매된 메뉴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간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다. 허브 소시지, 세블락 소시지, 이탈리안 소시지 등 3가지 소시지를 풍성하게 담은 가운데, 데미그라스 소스로 마무리해 짭조름한 소시지와 환상궁합을 보여준다고 관계자는 소개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수능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고 응원하는 특별한 할인 세트를 준비했다”며 “함께한 가족, 친구 등 지인들과 함께 특별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파파존스 피자로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디야커피가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2만잔 무료 음료 증정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오는 16일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약 2만잔의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진행되며, 멤버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신메뉴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수능 준비로 함께 고생한 가족, 선생님을 응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험생·부모님·선생님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이디야 블렌딩티’ 등 신메뉴 모바일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기 위해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을 격려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디야커피가 준비한 뜻밖의 선물로 힘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