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5 (수)

식품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와 함께하는 인증샷 온라인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아몬드 브리즈’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가볍고 건강한 아침을 위한 ‘#아침해 캠페인’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이벤트는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침해 캠페인’ 이벤트 게시물에 아몬드 브리즈 제품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몬드 브리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및 페이지 공유, 친구태그까지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이 증정된다. 가볍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위해 제작된 패키지로 소용량 아몬드 브리즈 2종과 함께 미드나잇 인 서울 시리얼, 아몬드 브리즈 시리얼 볼 세트로 구성됐다. 당첨자는 11월 20일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아침 식사를 거르는 직장인과 학생을 대상으로 건강한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아몬드 브리즈 ‘#아침해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평일 아침 8시부터 서울 시내 주요 5개 지하철역인 강남역, 삼성역, 신촌역, 건대입구역, 신사역의 물품보관함을 통해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을 획득할 수 있으며 물품보관함의 위치는 지하철역 인근 버스 정류장에 집행되고 있는 인쇄광고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밀번호 역시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아몬드 브리즈 모닝팩’ 획득에 성공한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아침운동 가는 길, 밥 먹기엔 부담스럽고 그냥 가면 힘들었는데 득템입니다’, ‘ '간편하게 한끼 너무 좋아요', '모두 모두 아침해', ‘아침 챙겨주는 멋진 아몬드 브리즈! 덕분에 아침 잘 먹었습니다!'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총 3000여 명에게 가볍고 건강한 아침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 공식 SNS에 ‘회사 셔틀 때문에 가지러 갈 수 없어요’, ‘지방에서는 안 하시나요’ 등 #아침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 아쉬움 섞인 댓글들이 많았다. 오프라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지하철역을 방문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추가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몬드 브리즈’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이하늬 음료’ 또는 ‘몸짱밀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아몬드 음료다. *언스위트(35kcal), 오리지널(45kcal), 바나나(80kcal), 초콜릿(100kcal)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올리브영은 물론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주요 편의점과 대형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