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멕시카나 치킨, 놀부옛날통닭, 설빙, 탐앤탐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멕시카나 치킨, '카카오톡 주문하기' 오픈 기념 '워너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멕시카나가 7일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에 입점한다.

멕시카나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로 멕시카나 치킨을 주문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자 계정 당 1회에 한해 멕시카나의 전속 모델인 '워너원'으로 디자인된 움직이는 카카오 이모티콘도 무료 증정된다.

멕시카나의 대표 메뉴인 치토스치킨과 땡초치킨, 양념치킨 등 총 11가지 메뉴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는 카카오톡 내에서 멕시카나 플러스친구만 추가하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로, 메신저 내에서 상품 선택과 구매가 한 번에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 특히 카카오톡은 전 연령층이 사용하는 대중적인 어플리케이션인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 오픈과 관련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지속적인 배달 서비스 채널 발굴 및 협업을 통해 멕시카나 치킨을 구매해주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겠다"고 밝혔다. 



놀부옛날통닭, 신메뉴 ‘어메이징 치파한판’ 출시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어메이징 치파한판’을 출시했다. 
 
‘어메이징 치파한판’은 기존 스테디셀러 메뉴인 바삭한 크리스피 치킨에 신선한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뽀모도로 파스타를 필두로 두툼한 세이보리 감자튀김과 치킨도넛, 느끼함을 잡아주는 모둠그린샐러드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이다.
 
이번 신메뉴는 치킨과 파스타라는 인기 외식 메뉴 두 가지와 그린 샐러드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한판으로 구성되어 있어 메뉴 선택의 수고는 덜고 가성비는 높였다. 무엇보다 취향에 따라 치킨을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거나 파스타와 함께 돌돌말아 먹을 수 있어 대학생, 젊은 직장인들을 비롯하여 아이들과 함께 외식하는 가족단위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놀부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최근 고객들이 선호하는 한판메뉴를 놀부옛날통닭 시그니처 메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놀부의 이번 신메뉴 ‘어메이징 치파한판’의 가격은 2만1000원이며 배달 및 포장 서비스는 향후 놀부옛날통닭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설빙, '쌀 소비 촉진' 11월 11일 쌍쌍치즈가래떡 할인
                           
설빙이 오는 11월 11일 가래떡데이를 맞아 단 하루 쌍쌍치즈가래떡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설빙은 빼빼로데이로 많이 알려져 있는 11일이 농업인의 날이자 쌀 소비 증진을 위해 기획된 가래떡데이임을 알리기 위해 빙수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가래떡 메뉴를 11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날 행사는 당일인 11일 하루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SNS에 올려진 할인 쿠폰을 제시한 후 설빙 메뉴를 같이 주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설빙의 빙수 메뉴와 쌍쌍치즈가래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 볼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빙은 매년 11월 11일에 가래떡 행사를 진행, 쌀 소비 촉진과 행사의 의미를 고객들에게 적극 알리는데 동참하고 있다.
 
실제 설빙은 가래떡메뉴와 인절미설빙, 인절미토스트 등 다양한 인절미 메뉴를 통해 국내산 쌀 소비 촉진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은 국내 농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이번 가래떡 할인 행사도 이의 일환 중 하나로 진행되는 것이다”며 “앞으로도 쌀 소비 촉진은 물론 국산 농산품을 활용하여 농가와의 상생과 코리아 디저트 메뉴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탐앤탐스, 어그와 함께 겨울 프로모션
 
탐앤탐스는 겨울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어그(UGG)와 함께 내달 3일까지 ‘탐앤탐스-어그 스페셜 커피 프로모션(이하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탐앤탐스 전국 직영매장에서 진행되며 탐앤탐스 커피 주문 시 어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싱글오리진 커피 콜롬비아, 동티모르와 디카페인 커피 중 한 잔을 주문하면 100% 당첨의 어그 스크래치 할인 쿠폰이 인쇄된 슬리브를 함께 제공하는 것.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되며 슬리브 할인 혜택은 내달 10일까지 받을 수 있다.
 
추운 겨울 탐앤탐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어그 신발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내달 3일까지 겨울 프로모션 커피, 어그 슬리브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 #탐탐어그 #탐나는어그 #탐앤탐스 #UGG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30명을 추첨해 어그 신발을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첫 프로모션으로 겨울 대표 슈즈 브랜드 어그와 함께 ‘탐앤탐스-어그 스페셜 커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최대 50% 할인 쿠폰부터 신발 증정의 이벤트까지 탐앤탐스와 어그에서 다양한 겨울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