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뚜레쥬르, 수능 시즌 맞아 ‘합격 골든티켓’ 패키지 선 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대표 구창근)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수능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수능 시즌 제품은 ‘합격 골든티켓’이라는 콘셉트로 합격의 에너지를 가득 담았다. 제품은 총 60여종으로 수험생들이 합격행 티켓을 얻도록 독려하는 의미의 황금빛 ‘골든티켓’ 이미지를 패키지 전반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찹쌀떡, 엿, 초콜릿 등 전통적인 응원 제품뿐만 아니라 수능 전날 가족이 모여 수험생에게 기운을 북돋울 수 있는 특별한 케이크까지 다양하다.


대표 제품인 ‘합격 골든티켓(행운)’은 찹쌀떡과 수제 엿, 초콜릿으로 구성했다. ‘합격 골든티켓(응원)’은 초콜릿과, 초코 크리스피바, 찹쌀떡, 우유 캐러멜 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찹쌀떡세트’는 호박과 쑥, 고구마 등으로 알록달록한 색감을 살려 보기에도 좋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합격기원 모찌모찌 그린티’는 도끼 모양 초코판 장식을 얹고 금색 ‘골든티켓’ 픽을 꽂아 정답만 찍자는 유쾌한 의미를 담은 케이크다. ‘합격의 학사모’는 합격을 상징하는 학사모 모양의 케이크로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틴케이스에 담은 다양한 초콜릿과 소프트 초콜릿 등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찹쌀떡, 수제엿 등 전통적인 제품부터 케이크, 초콜릿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으로 기획했다”면서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