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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투데이's pick>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코카-콜라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 빼빼로데이 신제품 20여 종

파리바게뜨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재치와 유머 가득한 메시지로 연인,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신제품 20여 종을 출시했다.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맞아 ‘Give Your Heart’를 테마로, 한 쌍의 커플을 상징하는 깜찍한 캐릭터 패키지에 위트 있는 메시지들을 담아냈다. 최근 TV 프로그램, SNS등에서 무심한 듯 따뜻한 말투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에 착안, 패키지 중앙에 ‘알면서, 관심’, ‘오다 주웠다, 선심’, ‘빵 먹고 갈래? 흑심’ 등을 귀여운 표정의 캐릭터 아래에 넣어 패키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대표 제품은 막대 쿠키에 초콜릿을 딥핑하고, 다양한 토핑을 더해 식감을 살려냈다. △바삭한 막대 쿠키에 초콜릿과 아몬드로 고소함을 더한 ‘마음담은 초코스틱 관심’ △딸기 크런치로 달콤함을 살린 ‘마음담은 딸기스틱 팬심’ △초코쿠키 크런치를 발라낸 ‘마음담은 초코스틱 흑심’ 등이 있다. 또한 △체다치즈가 콕콕 박혀 치즈풍미가 고소한 ‘꼬마 치즈쿠키’ △아몬드와 달콤한 카라멜이 조화를 이룬 ‘꼬마 아몬드 파이’ 등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트렌드에 민감하고 인증샷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빼빼로데이 제품은 다양한 맛과 개성 넘치는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빼빼로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배스킨라빈스, 수능시즌 한정 ‘박카스향 소르베’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11월 수능 시즌을 맞이해 ‘박카스향 소르베’를 새로 선보였다. ‘소르베’는 우유를 넣지 않아 상큼하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빙과류다.


‘박카스향 소르베’는 동아제약과 컬레버래이션 해 자양강장제로 유명한 박카스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 첨가 없이, 100g 당 500mg의 타우린을 함유해 수험생을 공략했다.


‘박카스향 소르베’는 블록모양의 패키지에 담긴 블록팩으로도 출시됐다. 제품 뒷면에 응원 메시지를 적을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박카스향 소르베 외에도 수험생 선물로 인기있는 찹쌀떡 아이스크림 디저트 스노우모찌 선물세트를 8일 출시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11월 한 달간 박카스향 소르베를 선보이게 됐다” 며 “한정수량 제작되어 조기소진 될 수 있으니 서둘러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월드와이드 파트너사이자, 90여년간 올림픽을 후원해온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스피드 스케이팅, 피겨 스케이팅, 아이스 하키, 쇼트트랙 등 인기 동계 스포츠 8가지 종목의 역동적인 실루엣을 함께 담았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 경기 관람 티켓에 응모할 수 있도록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가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코카-콜라는 88년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이자, 첫번째 동계올림픽인 만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현장의 짜릿함을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과 나누기 위해, 스페셜 패키지 출시와 함께 800장의 올림픽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인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함께 응원하고 현장의 짜릿함을 나누기 위해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대규모 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림픽 공식 파트너사인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응원하며, 티켓 증정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