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도미노피자, 하남돼지집, 카페 드롭탑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40% 할인하는 ‘메가위크' 실시


도미노피자 모든 피자 40% 할인하는 메가위크(Mega Week) 실시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는 6일부터 일주일 동안 모든 피자에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위크(Mega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도미노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가위크 프로모션은 6일(오늘)부터 12일까지 단 7일간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후 방문 포장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메가위크 주문고객(프로모션 기간 내 온라인 회원 방문포장 주문고객)에게는 겨울 신제품 40% 할인쿠폰(온라인 방문포장 전용)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신제품 출시일(11월 17일)에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메가위크는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소비자들이 따뜻한 피자를 특가로 드실 수 있도록 마련한 선물과 같은 이벤트다”며 “맛있는 피자도 즐기고 겨울 신제품 40% 할인쿠폰도 얻을 수 있는 이번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 친구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남돼지집, “우리집 김장을 부탁해” 이벤트

하남에프앤비의 삼겹살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김장철을 맞아 색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집 김장을 부탁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김장철과 연관 지어 하남돼지집을 이용해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모션이다.
 
하남돼지집은 이벤트를 통해 하남돼지집의 자랑인 국산 배추김치와 한돈을 고객들에게 전달,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김치와 돼지고기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문자를 통해 진행되며 문자 내용은 김장철에 대한 추억과 가족의 사랑이 담긴 메시지와 거주지명을 함께 기재해 보내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국산 배추김치(10kg)와 삼겹살(600g)이 집으로 배송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며 김장 이벤트 홍보를 위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하남돼지집은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할 때마다 100원을 적립, 모은 기부금을 소외 계층의 돈육 구입 지원에 사용하는 기부 캠페인도 같이 진행해 고객 참여율 증진과 사회적 기업의 책임까지 다할 계획이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하남돼지집은 국산 김치 인증업소로 선정될 만큼 김치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 고객들도 하남돼지집 김치 상품에 만족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여기에 이벤트가 바로 기부에도 연결되는 만큼 고객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 드롭탑, 연말 시즌 맞이 11월 컬처탑 이벤트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11월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카페 드롭탑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곧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풍성한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초대형 뮤지컬들만 선정하여 마련됐다. 국내 최초 창작 뮤지컬 ‘햄릿’, 걸작 뮤지컬로 평을받는 ‘모래시계’와 ‘빌리 엘리어트’, ‘올슉업’, ‘베어 더 뮤지컬’ 총 5편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30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200명으로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컬처탑은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문화 이벤트로 새로운 공연들을 즐길 수 있도록 작품 선정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편”이라며 “이번에 마련한 뮤지컬들은 올 연말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기 때문에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