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원이와 함께 가을캠핑 떠나요”… 정원e샵 특별 할인 기획전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대상 청정원은 본격적인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자사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 가을 캠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청정원의 육가공류, 장류 및 양념류, 반찬류부터 한우, 바비큐폭립 등 육류까지 캠핑 시 즐기기 좋은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야외 캠핑 시 숯불에 직화로 구워 즐기기 좋은 다양한 육가공류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육즙이 가득한 프리미엄 소시지 ‘청정원 리치부어스트’ 5980원,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청정원 콰트로 치즈 그릴비엔나’ 6380원, 엄선한 삼겹살을 참나무로 훈연해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청정원 참나무로 훈연한 그릴바베큐’ 6680원 등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한 친환경 알루미늄 만능용기를 활용해 직화 조리가 가능한 ‘청정원 화끈불오리·큐브불족발’을 5980원에 판매한다.
 
바베큐 요리에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장류와 양념류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기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청정원 고기전용 쌈장’ 1280원, 고기의 잡내를 잡고 향긋한 풍미는 더하는 ‘청정원 허브맛솔트’ 1650원, 고급 레스토랑의 스테이크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청정원 쉐프의 허브 스테이크’ 1980원 등에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여행 시 활용하기 좋은 소포장 김치 ‘종가집 아삭아삭 맛김치’를 비롯해 다양한 반찬류와 찌개류 제품들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산지에서 직송한 친환경 무항생제 한우와 프리미엄 바비큐폭립 등의 육류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가을 캠핑 기획전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약 3만8000원 상당의 코베아 경질 2~3인용 코펠세트를 증정한다. 코베아 코펠세트는 1L와 1.8L 코펠 1개씩과 프라이팬, 그릇 3개, 주걱, 국자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세트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구매가격의 10%를 적립금으로 추가 제공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