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롯데제과, 잠바주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 빼빼로데이 기획제품 17종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의 의미를 살린 기획 제품 17종을 선보였다.


올해 기획 제품 17종은 케이스에 편지 글을 써서 전달 할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을 만들고, 글을 쓰는 부분에는 해시태그 심볼을 표시하여 인스타그램의 느낌이 들도록 설계했다.


이들 17종은 ‘대형 빼빼로’, ‘실속형 빼빼로’, ‘캐릭터 빼빼로’,  ‘롱형 빼빼로’ 등 네 가지 타입으로 만들어져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대형 빼빼로’는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등 메인 제품을 대형 케이스에 담아 선보였으며, 포장의 한쪽 면에 아이돌그룹 엑소의 사진을 넣어 브로마이드 형태로 만들었다. 또 ‘실속형 빼빼로’는 10대들을 위한 제품으로 크기를 콤팩트 사이즈로 설계하고 포장에 크로바, 별, 리본 등을 디자인 해, 귀엽고 참신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캐릭터 빼빼로’는 인기 캐릭터인 리락쿠마를 컨셉트로 디자인 해 친근감이 들도록 설계했다. 특히 이들 캐릭터 제품 중에는 어깨에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형태도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롱형 빼빼로’는 빼빼로 데이 때만 맛볼 수 있는 전병 형태의 빼빼로가 들어 있으며, 길죽한 롱형 이어서 베어 먹는 재미가 있다.


이밖에 단품 제품인 초코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누드 빼빼로 등 기존의 12종 빼빼로에는 케이스 측면에 응원 메시지 또는 아이콘을 표시, 응원의 메시지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잠바주스, 싸이클링 스무디 3종 
SPC그룹이 잠바주스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Rider)를 위한 에너지 충전 음료 ‘싸이클링(Cycling)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치아씨드, 비타민, 유청 단백질(우유에서 분리한 단백질) 파우더 등을 활용해 운동 시 에너지 충전과 영양 보충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베리 프로틴 파워’는 블루베리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스무디에 단백질 파우더를 더한 것으로 운동 전후로 섭취하면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린 V 부스터’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케일과 망고, 요거트, 치아씨드, 멀티 비타민 파우더를 함께 블렌딩해 면역 기능 개선과 체내에 쌓인 활성 산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음료다.


‘오렌치아 에너지’는 오렌지 주스와 망고를 치아씨드, 단백질 파우더와 블렌딩해 식이섬유와 비타민C 보충에 좋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의 로드바이크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싸이클링 스무디를 구매 후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지급되는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스트레스 볼' 증정과 함께 자전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총 2회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11월 1일~11월 30일, 2차 이벤트는 12월 1일~12월 22일까지다. 당첨자는 잠바주스에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라이더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고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료”라며 “싸이클링 스무디 3종으로 맛있게 에너지 충전하시기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