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CJ푸드빌, 하이트진로, SPC삼립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2018 플래너’
투썸플레이스가 론칭 15주년을 기념해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자인 레터스&프렌즈’와 협업한 ‘2018 투썸 플래너’를 다음 달 1일 선보인다.


2018 투썸 플래너는 영문 브랜드명(ATWOSOMEPLACE)의 ‘T’를 아르네 야콥센 폰트로 간결하게 심볼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이를 통해 브랜드 상징성을 더하고 북유럽 특유의 단순하고 현대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하드 커버는 특수 엠보싱 처리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속지는 2018년, 2019년 2년 캘린더와 월간, 주간, 프리노트로 구성됐다. 한 주를 시작하는 주간 노트 페이지 상단에는 ‘HELLO WEEK 1’ 등 위트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COFFEE TIME’, 'CHEER UP', 'SMILE' 등 문구를 인쇄한 스티커를 동봉해 플래너 사용 재미를 한층 높였다.


투썸플레이스는 2018 플래너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부터 7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디자인 레터스 연필(5개입)과 아메리카노 무료교환권 2장을 증정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2018 투썸 플래너는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제품만을 사되, 디자인∙소재 등을 꼼꼼히 살펴보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알파벳 한 글자(‘T’)만을 활용한 현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 튼튼한 커버 그리고 특색 있는 내지까지 갖춰 연말 선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샴페인‘떼땅져’ 스페셜 에디션‘루미너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명품 샴페인 떼땅져의 스페셜 에디션 ‘떼땅져 녹턴 씨티라이트 루미너스(Taittinger Nocturne City Light Luminous)’를 전세계 단독 출시한다.


‘떼땅져 녹턴 루미너스’는 전세계 최초이자 한국에만 단독 판매되는 제품으로 어두운 곳에서 시선을 집중시키는 LED를 병 전면에 배치했다. 떼땅져 병 하단부에 위치한 버튼을 통해 최대 3~4시간 동안 조명을 밝힐 수 있으며, 네온사인으로 덮인 도시의 화려함을 표현한 패키지로 병 전체를 장식했다.


2014년 국내시장에 정식 출시 된 떼땅져는 세계 150여개국에 수출하는 마켓리더이자 전세계 주요항공사 퍼스트 클래스 샴페인으로 제공되고 있다. 전세계 셀럽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떼땅져는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지정 샴페인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5월에는 작황이 좋았던 해의 제품들에 유명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프린팅한 ‘떼땅져 아티스트 컬렉션 빈티지 브뤼 2008’ 14번째 에디션을 국내에 300병 한정해 선보이기도 했다. 또, 파티와 축제의 아이콘으로 ‘떼땅져 녹턴 디스코(Disco)’와 ‘떼땅져 녹턴 시티라이트(City Light)’ 에디션을 출시한바 있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떼땅져는 셀럽들의 아이콘이자 파티와 축제에서 가장 사랑 받는 샴페인”이라며 “연말을 맞아 할로윈 등 축제와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는 자리로 빛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PC삼립,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

SPC삼립은 모바일 메신저 인기 캐릭터인 ‘오버액션토끼’를 적용한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을 출시했다.

‘오버액션토끼’는 카카오톡과 라인 등 모바일 메신저 이모티콘으로 유쾌하고 발랄한 동작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SPC삼립이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과즙을 첨가한 당근 크림이 들어간 부드러운 롤케익인 ‘당근 미니롤케익’, 크랜베리와 당근 앙금을 넣은 페스츄리인 '당근 앙금 데니쉬',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당근 크림을 넣은 '당근 미니샌드' 등 총 3종이다.


또한 60종의 띠부띠부씰(띠고 붙이고 띠고 붙이는 스티커)이 무작위로 1개씩 들어 있어 구매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빵' 3종은 전국 슈퍼마켓과 미니스톱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달 출시한 ‘오버액션토끼 보름달’도 고객 반응이 좋다"라며, ”앞으로도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 달 동안, ‘오버액션토끼 띠부띠부씰’을 댓글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