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프라이트 새 얼굴 된 손나은, 광고서 사랑스러운 먹방 선 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이 리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예쁜 외모에 반전 먹성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손나은의 리얼먹방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25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손나은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보는 이로 하여금 군침이 돌게 만드는 리얼한 먹방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손나은은 음식을 간절하게 기다리는 귀여운 모습부터, 느끼한 음식, 매운 음식, 단짠단짠 음식 등 다양한 음식을 가리지 않고 맛있게 음미하며 감탄하는 모습, 진정한 먹방요정답게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모습까지 시종일관 행복한 표정으로 먹방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특히, 광고 촬영장에서 촬영된 사진들은 현장 스틸컷임에도 불구하고 손나은의 연기인지 현실인지 구분 안될 정도로 리얼한 먹방 리액션을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맛있게 먹는 것뿐만 아니라 음식을 기다리는 순간부터 스프라이트로 상쾌한 마무리까지, 섬세하면서도 리얼한 리액션에 손나은의 귀여운 표정까지 더해져 여성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사랑스러운 먹방이 완성됐다.


현장 관계자는 “손나은은 ‘상쾌한 마무리엔 언제나 기승전 스프라이트’이라는 광고컨셉처럼 느끼한 음식부터 매운 음식과 달고 짠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맛있게 먹으며 먹방의 시작부터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사랑스러움을 놓치지 않아 여성들이 꿈꾸는 워너비 먹방이 완성됐다”며, “손나은의 귀엽고 상큼한 매력이 잘 표현된 스프라이트 광고에 대한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나은은 미카엘 셰프와 함께 스프라이트 가을 시즌 광고 모델로 발탁돼 ‘스프라이트로 즐기는 맛있는 음식의 상쾌한 마무리’를 알릴 계획이며, 손나은의 리얼한 먹방 모습이 담긴 스프라이트 광고는 10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