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부산타워, 전망대 이용 시 20%할인 혜택 이벤트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푸드빌이 부산타워의 세계타워연맹 가입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 10월 23일부터 11월 19일까지, 부산타워 내 빕스버거와 전망대 이용 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계타워연맹에 등재된 타워에는 에펠탑, 시드니타워, 도쿄타워,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등 세계 20여 개국 50여 개가 있다. 세계타워연맹에 등재되기 위해서는 전망대 시설을 갖춘 타워형태로, 관광객 명소로 알려져야 하는 동시에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서의 평가를 받아야 한다.


지난 7월 1일 44년만에 CJ푸드빌이 리모델링 한 부산타워는 부산의 역사, 문화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첨단기술을 도입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났다. 전망대 VR(가상현실) 망원경과 AR(증강현실)을 결합한 윈도우 맵핑쇼 등 새로운 볼거리를 갖춘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며 세계타워연맹에 등재되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우리나라에서 세계타워연맹에 등록된 N서울타워와 부산타워를 모두 운영한다는 점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 세계 어느 타워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잘 운영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부산타워 고객 행사는CJ ONE 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통해 할인 혜택을 확인하고, 현장에서 쿠폰 제시 시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빕스버거, 전망대는 단품상품에 한하여 적용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