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5 (일)

식품

농심켈로그, 시리얼에 딸기·바나나 더한 한정판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출시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농심켈로그가 고소한 콘푸로스트 푸레이크에 새콤달콤 딸기와 바나나로 맛을 더한 한정판 시리얼 ‘딸기바나나 푸레이크’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딸기바나나 푸레이크 한정판은 천연 곡물로 만든 바삭한 푸레이크에 딸기, 바나나를 더해 고소함은 배가시키고, 과일의 산뜻한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9가지 비타민과 철분과 아연 등 2가지 미네랄 성분이 들어있어 영양의 균형을 잡아준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기존 콘푸로스트만의 바삭한 푸레이크를 좋아하던 사람들은 물론 평소 일반 시리얼에 다양한 과일들을 더해 풍부한 맛을 즐기던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인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기존 켈로그 시리얼과 차별성을 두어 산뜻한 핑크 컬러와 함께 딸기와 바나나 일러스트, 귀여운 폰트까지 적용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무디, 제과류 등으로도 많이 활용되는 새콤한 딸기와 달콤한 바나나의 조합, 일명 ‘딸바’는 인스타그램에 ‘#딸바’ 키워드 게시물이 3만2000여개에 이르는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과일 맛으로 이번 제품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예상 소비자 가격은 600g에 4980원,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콘푸로스트는 친숙한 토니(호랑이) 마스코트와 함께 오랫동안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한정판 시리얼은 그런 콘푸로스트의 오리지널 푸레이크에 이미 많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딸기와 바나나의 조합을 더해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