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설빙, bhc치킨,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설빙, 인절미 메뉴 먹고 괌 여행가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빙은 오는 22일까지 “설빙에서 가족과 인절미 메뉴 먹고 괌으로 가족여행 가자”는 주제로 ‘설빙 인절미 한가족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빙 시그니처인 인절미 메뉴들을 알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 고객들의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설빙 매장을 방문, 인절미설빙, 인절미생크림오믈렛 등 인절미 메뉴들을 가족과 함께 먹는 인증샷을 SNS에 올린 후 설빙 카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URL을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5명), 흑심크림설빙 교환권(3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설빙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에 브랜드를 알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자도 증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설빙의 인절미 메뉴들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맛으로 사랑을 받고 있어 가족 고객들에게 이를 알리고 좋은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설빙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가을맞이 ‘배달의민족’ 등 할인 이벤트
 
bhc치킨이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배달 전문 어플리케이션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할인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bhc치킨은 추석이 끝난 10월, 명절 음식에 지친 고객들에게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한다. 이달 매주 화요일(10·17·24·31일)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bhc치킨 전 메뉴를 선보인다.
요일에 관계없이 bhc치킨 메뉴를 중심으로 할인을 즐기는 방법도 있다. 신메뉴 ‘스윗츄’는 요기요에서 오는 15일까지 2000원 할인을 진행하며, 오는 16일(월)부터 31일(화)까지는 bhc치킨 전 메뉴 2000원 할인 행사를 펼친다.
무엇보다 신메뉴 ‘스윗츄’는 조정의 달콤함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스윗츄’는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 영양만점 5가지 견과류를 bhc치킨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 쌀엿, 메이플시럽 등으로 조합해 레몬청의 상큼함을 추가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단맛을 보여준다.
bhc치킨은 ‘배달의민족’과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배달의민족’을 통해 커리퀸, 치레카 등 모든 bhc치킨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긴 명절이 끝나고 고객분들이 명절음식 외에 별미를 찾으실 것 같아 다양하게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배달음식의 대명사인 치킨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KFC, 7가지 치즈로 풍미 그뤠잇 프리미엄 '폴인치즈버거' 출시
 
KFC가 11일 7가지 치즈의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메뉴로 ‘폴인치즈버거’를 출시한다.
 
폴인치즈버거는 두툼한 통 가슴살 필렛에 상큼한 야채, 7가지 치즈의 풍미가 더해져 고소함과 짭짤함의 환상적인 균형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메뉴다. 체다 치즈부터 파마산, 모짜렐라, 고다 치즈 등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치즈의 맛을 가장 조화롭게 담아내 풍미와 식감을 동시에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KFC는 23일까지 폴인치즈버거 콤보를 단품 주문 시보다 23% 이상 저렴한 6천원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폴인치즈버거는 깊고 진한 치즈의 풍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도록 개발한 프리미엄 메뉴”라며 “KFC는 향상된 맛과 품질을 최우선으로 하는 패스트캐주얼 브랜드로서 고품질 신메뉴를 적극적으로 선보여 정직한 음식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