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비고, ‘2017 렛츠락 페스티벌’서 자사제품 홍보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인 ‘비비고’가 지난 23,24일 양일간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 ‘2017 렛츠락 페스티벌’에 참가했다.


‘The CJ CUP @ Nine Bridges’의 공식 후원 브랜드를 맡은 비비고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점에 주목, 밀레니얼 세대들이 대거 참여하는 락 페스티벌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마련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미니 잔디광장을 조성하고 에어베드로 ‘bibigo 리프레쉬 존’을 구성해 락페스티벌을 즐기는 참가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다.


‘bibigo 리프레쉬 존’은 국내 최고의 그래피티 아티스트, 블러디 루츠(Bloody Roots)의 그래피티로 비비고만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전달했다.


비비고의 그래피티는 트릭 아트로 이어졌다. 비비고가 내달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하는 ‘CJ CUP’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담아 ‘비비고’와 ‘골프’를 주제로 구성된 트릭아트는 ‘렛츠락 페스티벌’의 음악과 선선한 가을날씨와 어우러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비비고 리프레쉬 존’에는 ‘골프 퍼팅’ 존이 설치되어 페스티벌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했다. 음악과 함께 싱그러운 미니 잔디 광장 위에 펼쳐진 골프 퍼팅 이벤트 존은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며 페스티벌 기간 내내 긴 줄을 늘어서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한편 ‘비비고’는 국내 최초 PGA 투어 정규 대회인 CJ CUP의 공식 후원 브랜드를 맡아 경기를 찾은 국내외 골프 관계자, 애호가들에게 한식의 우수성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관계자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2030 밀레이얼 세대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자리였다”고 말하며 “이번 락 페스티벌 참여를 시작으로 앞으로 CJ CUP 등의 자리를 통해 한식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