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3 (수)

외식.프랜차이즈

[오늘의 외식가] 한국피자헛, bhc치킨, 봉구비어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한국피자헛,  ‘크런치 판타스틱 4’ 사전 할인 프로모션 시작


한국피자헛은 ‘크런치 판타스틱 4’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한국피자헛은 오는 13일부터 선착순 한정으로 ‘크런치 판타스틱 4’ 신제품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를 홈페이지에서 주문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쿠폰은 오는 22일에 MY쿠폰함에 일괄 지급되며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크런치 판타스틱 4’는 지난 6월 출시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부들바삭한 크런치 엣지에 피자헛의 베스트 토핑을 조합한 3가지 제품과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로 구성된 총 4종의 한정 프로모션 제품으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가 3.5초에 1판 팔리는 등 역대급 인기에 힘입어 오는 22일 출시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한 3종의 제품은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 ‘크런치 토핑킹’, ‘크런치 수퍼슈프림’다.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는 갈릭버터를 입힌 탱글한 통새우를 얹은 토핑, ‘크런치 토핑킹’은 통새우, 베이컨, 스테이크를 한판에 넣은 토핑, ‘크런치 수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 소스의 정통 수퍼슈프림 토핑을 넣은 제품으로, 3가지 제품 모두 달콤담백한 고구마, 감자 무스 및 치즈를 넣은 바삭한 크런치 엣지가 더해져 베스트 토핑을 부드럽고 바삭한 엣지로 한 판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크런치 판타스틱 4’는 3.5초에 한판씩 팔리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역대급 인기에 보답하고자 특별히 기획한 제품”이라며, “피자헛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소비자분들이 사전 예약을 통해 ‘크런치 판타스틱 4’를 더욱 더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원주 가맹점주와 함께 ‘희망 치킨 나눔’ 전개
bhc치킨이 지난 12일 강원도 원주 소재의 노인요양시설 ‘산고대’를 방문해 ‘희망 치킨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
 
bhc치킨의 ‘희망 치킨 나눔’은 가맹점주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전국으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이날 원주에서 진행된 ‘희망 치킨 나눔’에는 bhc치킨 원주혁신도시점, 원주단계대박점, 원주개원한신점 등에서 참여했다.
 
bhc치킨 김종옥 본부장은 “고독한 노인들에게 치킨 나눔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기쁨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희망 치킨 나눔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bhc치킨이 함께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나눔·상생 경영 정신이 담긴 새로운 개념의 CSR 활동인 ‘BSR’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bhc 엔젤’ 등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에 나섰다. 매장에서 치킨 한 마리가 판매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한 ‘희망 펀드’를 조성하며, 이 기금은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에 쓰인다.

 

봉구비어, 국민연극 ‘라이어 2탄’ 관람권 증정 이벤트

봉구비어가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부산 셈텀시티 KNN시어터에서 진행하는 국민연극 ‘라이어 2탄’의 관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을 3잔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 연극 ‘라이어 2탄’의 관람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봉구하이볼’은 위스키와 탄산수를 혼합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칵테일로 오리지날,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 등 6종으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오리지날 하이볼이 4천500원, 꿀과일 하이볼은 5천500원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사색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연극 관람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봉구비어의 고객들이 위스키의 깊은 맛과 탄산수의 청량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봉구하이볼을 함께 즐기며 가을을 만끽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