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삼원가든, 티젠, 놀부, 멕시카나 치킨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삼원가든, '한우 명품세트'부터 '육포 선물세트'까지 다양

 
삼원가든은 11일부터 고품격 ‘명절 선물세트' 선보인다.
 
'한우 선물세트’는 풍부한 육즙과 질감을 느낄 수 있는 최상급 한우만을 엄선했다. 생갈비와 등심, 양념갈비, 불고기(양념포함) 등으로 마련해 고객의 입맛에 맞는 선물세트를 고를 수 있다. 또한 뛰어난 맛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삼원가든의 베스트 셀러로 자리매김한 ‘양념 갈비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삼원가든은 국내산 쇠고기에 삼원가든 고유의 특제 양념 소스를 더한 ‘삼원가든 한우 육포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육포 세트’는 삼원가든 전통의 맛을 집약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마련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다.
 
'삼원가든 명절 선물세트'의 모든 육류는 41년 동안 지켜온 삼원가든만의 노하우인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등으로 손질돼 포장되기 때문에 별다른 손질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며 주문 받은 당일 작업해 신선도가 유지된 채 특별히 제작된 보자기에 포장돼 배송된다. '다이아몬드 칼집 통공'은 삼원가든이 특허를 받은 갈비 제조방법으로 부드러운 육질 만들고 갈비살을 최대로 유지시켜 최상의 맛으로 끌어올린 방법이다.
 
삼원가든 관계자는 "41년의 모든 노하우와 정성을 담아 선물하는 이가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이 가득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특별 행사 기간 내에 미리 준비하여 합리적이며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9월 한달동안 전국 무료 배송 및 최대 1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티젠, 2~4만 원대 티 선물세트 출시

국내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티젠이 준비한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세련되고 감성적인 디자인의 패키지로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2~4만 원대 실용적인 가격의 다양한 구성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블렌딩티 세트 1호’는 블렌딩티 중 베스트 상품 4종을 엄선했다. 고급스럽고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제품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르신이나 교수님 등 고마운 분에게 선물하기 좋다.

맛과 함께 건강까지 생각한 선물세트도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티 세트 2호’는 루이보스 오렌지, 민트 레몬, 허니 캐모마일 틴캔으로 구성돼 카페인 걱정 없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카페인에 민감한 임산부 및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가장 대중적이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허브와 홍차로 이루어진 ‘베스트 티 컬렉션 1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5가지의 홍차와 허브차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우엉차, 보이차 등 가장 인기 많은 건강차 5종을 담은 ‘베스트티 컬렉션 2호’ 등으로 다양한 구성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더불어 티젠 공식몰에서는 오는 18일 오전 10시까지 선물세트 제품을 사전 주문 하는 고객에 한해 10+1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티젠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급스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가족,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으로 준비했다”며 “향기롭고 패키지도 예쁜 이번 티젠의 선물세트로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놀부, 간편 결제 서비스 ‘페이코’ 도입

놀부가 NHN엔터테인먼트의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11일부터 도입한다.

놀부의 페이코  도입은 결제 수단 다양화를 통한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결정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놀부족발보쌈’, ‘놀부 부대찌개&철판구이’, ‘놀부옛날통닭’, ‘공수간’ 등 6개 브랜드, 전국 500여개 매장에서 페이코 모바일 앱을 통한 현장 결제가 가능해진다. 결제는 페이코 앱을 켜고, 오프라인 결제 버튼을 실행시켜 지문 인증 또는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놀부는 이를 기념해 페이코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0일까지 3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3천원을 할인해 주며, 할인 혜택은 첫 결제를 포함해 월 2회 제공된다.  

놀부 마케팅 관계자는 "페이코 결제 도입이 고객 편의 제공 및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놀부는 앞으로도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멕시카나 치킨-롯데제과, 콜라보레이션 신메뉴 '치토스 치킨' 출시

멕시카나는 롯데제과의 대표 스낵 상품인 치토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신메뉴 '치토스 치킨'을 출시했다.

스낵 시장에서 치킨 맛 과자들은 연이어 출시되고 있지만 과자 맛 치킨은 치킨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흔하지 않았기에 이번 치토스 치킨 출시는 평소 스낵과 치킨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특히 두 가지 제품이 익숙한 젊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멕시카나 치킨의 치토스 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매콤달콤한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된 제품으로 색상뿐만 아니라 제품의 맛에서 과자 치토스가 자연스레 연상된다. 보통의 시즈닝 치킨과는 다른 매콤하고 달콤한 풍미도 이번 신메뉴의 특징. 치토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체스터'가 그려진 제품 포스터 또한 인상적이다. 매콤달콤 치토스 과자의 제품 특징들을 그대로 반영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치토스 치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롯데제과의 치토스가 무료 증정되는 특별 이벤트가 예정이다. 선착순 한정 이벤트로, 치토스 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 치킨과 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출시 초기 높은 판매율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치토스치킨 출시와 워너원 모델 계약 체결 이슈가 맞물려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최근 식품 외식 시장의 '식품 이색 콜라보'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가맹점 매출 극대화를 기대한다"며 "치토스 과자가 스낵 시장의 스테디셀러인 만큼 치토스에 대한 꾸준한 인기가 치토스 치킨으로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