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뚜레쥬르, 하이트진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뚜레쥬르, 20주년 제품 
뚜레쥬르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았다. 이에 뚜레쥬르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과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20주년 축하 신제품은 스무살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복숭아를 넣어 향긋한 향과 부드러운 맛이 조화로운 ‘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다. 스무살의 싱그러움을 담아 파스텔톤으로 디자인했다. ‘레몬 크라운 브레드’는 브리오쉬 위에 레몬향 글레이즈를 토핑해 상큼하면서도 달콤하다. 이 외에도 바삭한 먹물빵 안에 아삭한 양배추와 양파, 베이컨이 어우러진 ‘바삭한 크리미 먹물 고로케’ 등 10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20년간 사랑 받은 베스트 제품 10종도 공개했다. 2013년 출시해 히트제품으로 자리잡은 ‘빵 속에 순우유’는 현재까지도 한달 평균 20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다. ‘신선함이 가득한 11시 생크림 식빵’ 역시 월 평균 판매량 15만개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생크림 케이크’, ‘순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제품이 순위에 올랐다.


뚜레쥬르는 20주년 축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 총 20종을 20% 할인하는 ‘뚜레쥬르 스무살 축하해!’ 이벤트를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스페셜 제품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은 매장별로 상이 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1997년 브랜드 론칭 이래 20년 간 고객들의 한결 같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와 함께 뚜레쥬르 20주년을 축하해 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 ‘달 포르노 로마노’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이탈리아 전설의 와인 ‘달 포르노 로마노’를 출시한다.


달 포르노 로마노는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에 있는 로마노 달 포르노 가문의 와이너리로 1983년 첫 빈티지가 생산된 이래 짧은 역사임에도 최고 반열에 올랐다.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는 ‘달 포르노 로마노는 의심할 여지없는 베네토 지역의 리더로 이들의 아마로네 (Amarone)와 발폴리첼라(Valpolicella)와인은 점수로 평가할 수 없는 복잡함과 풍부함을 보여준다’ 라고 평했다.


로마노 달 포르노는 이탈리아의 가장 위대한 와인 생산자이자 신화적 존재인 쥐세페 퀸타렐리의 제자가 되어 포도재배 및 양조의 방법을 배웠다. 또한, 타협하지 않는 자신만의 소신을 더한 방식으로 여타의 아마로네 보다 압도적 품질을 생산하며 아마로네의 아버지라 불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와인은 2011 빈티지로 ‘달 포르노 로마노 아마로네(Dal Forno Romano Amarone)’와 ‘달 포르노 발폴리첼라 수페리오레(Dal Forno Valpolicella Superiore)’다.


달 포르노 로마노의 아이콘 와인인 ‘아마로네’는 극도의 솎아내기와 3개월 간의 아파시멘토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연간 1만5천병 가량만 생산하지만,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에는 생산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2005년과 2007년은 생산하지 않았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달 포르노 로마노는 이탈리아 와인의 최고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