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멕시카나 치킨, bhc치킨, KFC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 멕시카나 치킨, 새로운 전속 모델로 '대세 아이돌' 워너원 선정


멕시카나가 아이돌 가수 '워너원(Wanna One)'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워너원은 멕시카나의 주요 제품 홍보 및 캠페인 진행 시, 멕시카나의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전망이다.

멕시카나는 하지원, 최민식, 박정아, 샤이니, 아이유 등 스타 모델을 통한 다양한 판촉 프로모션과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 개발을 통해 치킨 1세대 대표기업으로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모델 계약 체결에 대해 멕시카나 관계자는 "워너원의 친근함과 밝은 에너지가 멕시카나의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 발탁을 결정했다"며 "대세 아이돌인 만큼 소비자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하반기 신제품 치토스 시즈닝이 뿌려진 '치토스 치킨'을 9월 11일 전국 가맹점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워너원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와 멕시카나만의 굿즈 상품들은 10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bhc치킨, 달콤함의 새로운 유혹 ‘스윗츄’ 출시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달콤하고 바삭한 치킨인 ‘스윗츄’를 6일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선보인 ‘스윗츄’는 ‘달콤함과 다양한 영양소와의 조화’라는 콘셉트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과 고구마와 영양만점의 다양한 견과류를 bhc치킨 만의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신개념 치킨이다.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 쌀엿, 메이플시럽 등으로 만들어 단맛을 극대화하였으며 레몬청의 상큼함을 추가해 독특하고 차별화된 단맛이 일품이다.
 
신제품 ‘스윗츄’는 단순히 소스로 버무리는 것이 아닌 소스로 치킨을 코팅함으로써 시간이 지나도 바삭한 식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업계 처음으로 고구마 큐브를 사용했다.
 
bhc치킨 연구소는 고구마 스틱을 비롯해 다양한 고구마 맛탕 제품의 관능 테스트를 거쳐 ‘한입 크기인 큐브 모양의 고구마’라는 컨셉을 도출했다. 고구마 큐브는 먹기에도 편하고 맛탕의 식감과 바삭한 맛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신제품 ‘스윗츄’는 아몬드, 땅콩, 해바라기씨, 호박씨, 크랜베리 등 견과류를 얹어 고소하면서 몸에 좋은 영양소를 제공한다. 아몬드와 땅콩은 비타민E가 풍부하며 해바라기씨는 미네랄이 호박씨에는 질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그리고 크랜베리는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bhc치킨은 이번 신제품이 달콤하면서도 영양이 가득한 치킨으로 평가받아 아이들 간식이나 2030세대 소비층과 잘 어울리는 치킨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돼 ’스윗츄‘를 뿌링클, 맛초킹 등 bhc치킨의 대표 제품을 뛰어 넘는 빅 메뉴로 육성하고자 젊은 감각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스윗츄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 KFC, 일산 후곡마을에 신규 매장 오픈
 
KFC는 6일 KG그룹 곽재선 회장, KFC코리아 엄익수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산 후곡마을 신규 매장 개점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KFC 일산후곡점은 KG그룹이 인수한 이래 첫 오픈 매장으로 차별화 시킨 세련된 디자인과 와이파이 설치 등 고객 편리를 강조한 인테리어로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KFC는 일산후곡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2일까지 버거 구매 고객은 무료로 세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KFC 5천원 상품권이 증정된다. 또한 스템프 이벤트를 통해 삼성 노트북, 애플 아이패드, 젠하이저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KFC 송용현 일산후곡점장은 “정직한 음식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이념 아래 고객에게 제품의 맛과 질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과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일산후곡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전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