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대상 청정원, 뉴스킨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4종 


대상 청정원이 전문점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수제딤섬을 가정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은 새우를 주재료로 겉 피가 얇고 속이 들여다보이는 하가우 4종이다. 쫄깃한 피와 함께 새우와 각각의 속재료가 어우러지는 맛과 부드럽고 탱글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일품이다. 맛은 물론 시각적 만족도도 높여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딤섬 고유의 풍미를 제대로 구현했다.
 
‘수제딤섬 통새우 하가우(160g)’는 통새우가 들어있는 반달모양의 딤섬으로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다. 마찬가지로 반달모양 딤섬인 ‘수제딤섬 새우&시금치 하가우(180g)’는 담백한 통새우와 시금치, 야채의 조화로운 맛을 담았다. 옥색빛 별모양으로 빚은 ‘수제딤섬 비취 하가우(216g)’는 부추와 새우, 생선살로 속을 채워 쫄깃한 식감과 부추의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벚꽃모양 딤섬인 ‘플라워 하가우(200g)’는 담백한 새우와 신선한 생선살, 야채가 어우러진 맛을 낸다.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은 찜통에서 약 5~6분 가볍게 쪄 내기만 하면 전문점 수준의 딤섬을 완성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본부 김상욱 대리는 “고객들이 전문점을 찾는 번거로움 없이도 간편하게 딤섬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각기 다른 맛과 모양의 4종으로 출시돼 눈으로 감상하고 다양하게 맛보는 즐거움도 클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미엄 홍콩식 수제딤섬’ 4종의 가격은 각각 4950원이다.



뉴스킨,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뉴스킨 코리아는 실리콘 헤드 적용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마이크로 펄스 진동을 통해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까지 가능한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ageLOC LumiSpa)’를 오는 9월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피부에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아 제품 슬로건으로 ‘지우는 순간에도 빛나는 피부를 만들다’를 내걸었다. 딥 클렌징과 트리트먼트 효과를 동시에 전달할 수 있도록 듀얼 액션 시스템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불필요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해 탄력 있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특히 건강하게 피부를 자극하는 ‘마이크로 펄스 진동’, 이중 구조의 헤드가 역방향으로 회전하는 ‘더블 헤드 스핀’이 핵심 기술이다. 이를 통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동시에 피부를 운동시키는 듯한 스킨 피트니스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브러시 대신 울트라 소프트 헤드를 장착해 차별화를 꾀했다. 실리콘 재질은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내면서도 세척과 건조가 용이해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헤드는 노멀과 펌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선택적 사용이 가능하다. 링 패턴의 노멀 타입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직선 패턴의 펌 타입은 지성 피부나 집중적인 각질 제거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고 피부층이 두꺼운 남성용으로도 적합하다.

전용 클렌저도 함께 선보인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식물성추출물 및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피부 수분 보호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 시 헤드의 피부 표면 작용을 돕는 포뮬러로 보다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매일 아침과 저녁, 하루 2번 전용 클렌저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 세안 시 양쪽 볼∙이마∙턱 등 주요 부위별로 각각 30초씩, 2분 만에 클렌징과 트리트먼트를 끝낼 수 있다. 30초가 경과되면 헤드가 잠시 멈춰 이동 시점을 알려주고, 너무 빠르거나 강하게 누를 경우 작동을 멈추는 자동 제어 시스템으로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생활방수 기능에 스탠드형 타입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한번 완충하면(12시간 소요) 1주일(하루 2회 사용 기준)간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개성 강한 밀레니얼 세대와 화장하는 남성이 늘면서 좋은 피부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동시에 홈뷰티족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뉴스킨은 뷰티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해온 리딩 브랜드로서 이미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페이스 & 보디 케어 디바이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시스템’, 맞춤형 스킨케어 디바이스 ‘에이지락 미’와 함께 에이지락 루미스파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 스파 트리트먼트 플랫폼을 완성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지락 루미스파는 20만 원대, 전용 클렌저인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4만 원대다.